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모든 주요한 하둡 배포판에 포함된 인-메모리 프로세싱 엔진 ‘아파치 스파크’와 자사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이 원활히 통합된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14-06-17
프리스케일이 뉴소프트및 그린 힐즈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차세대 자동차 영상 인식 분야의 개발을 단축할 수 있는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연계 시스템을 개발했다.
마이크렐은 4개의 출력을 가진 크리스탈-리스(Crystal-LessTM) 클록 제너레이터, DSC400을 발표했다.
인피니언이 더욱 견고해진 구조와 대폭 향상된 열 전도 특성으로 이전 모델보다 같은 조건에서 평균 수명이 11배까지 연장할 수 있는 IHM-B Enhanced 모듈을 발표했다
마일스톤시스템즈는 마일스톤 VMS와 NVR을 통해 3천여 종에 달하는 네트워크 카메라의 고유 기능을 실행시킬 수 있는 디바이스팩 7.2를 출시했다.
인피니언이 ThinPAK 5 x 6이라는 새로운 리드리스 표면실장(SMD) 패키지 제품을 발표했다.
ams는 휴대형 기기에서 지능형 디스플레이를 구동할 수 있도록 어두운 윈도우 후면 동작에 최적화된 고집적 주변광, 컬러(RGB), 근접 센서 모듈(제품명: TMD3782)을 출시했다.
유블럭스가 Verizon Wireless로부터 초소형 TOBY-L100 4G LTE 모듈의 인증을 획득했다.
알테라 코포레이션은 라임마이크로시스템즈와 다양한 광대역 무선 시장을 위한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촉진하는 내용의 전략적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브로케이드가 EMC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중견기업이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SAN의 관리의 재정의 했다.
TI는 업계 최소형의 크기로 최고 성능을 제공하는 1A 및 4A 벅 부스트 레귤레이터 제품을 출시하면서, 자사의 선도적인 컨버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2013년 4분기 가상화 시장 점유율 41%를 달성했다.
빅트렉스의 세 가지 고기능 열가소성 소재가 MSC 소프트웨어 사의e-Xstream 엔지니어링의 재료 물성 데이터베이스 디지매트-MX에 추가되면서 부품의 중량 및 제조비 절감뿐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다.
MOXA는 최신 소프트웨어 스마트 복구 OS 복구 유틸리티가 탑재된 새로운 19인치/2U 임베디드 랙 장착 컴퓨터 DA-682A를 출시했다.
폴리콤은 선명하고 탁월한 음성 통화로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회의 전용 전화기 ‘사운드스테이션 듀오’를 출시했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