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가 EMC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중견기업이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SAN의 관리의 재정의 했다. 최근 EMC는 EMC VNXe3200 통합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어레이와 EMC 데이터 도메인(EMC Data Domain) 중복제거 스토리지 시스템을 출시했다.
브로케이드는 새로운 EMC 스토리지 솔루션 상에서 가상화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중견기업이 대규모 환경과 같은 가용성과 성능을 실현하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EMC 채널 파트너를 통해 독점 판매되는 새로운 EMC 스토리지 솔루션은 EMC 비즈니스 파트너 프로그램(EMC Business Partner Program) 참여 기업들에게 제공되는 EMC VSPEX 솔루션에 통합된다.
브로케이드는 향상된 브로케이드 패브릭 비전(Brocade짋 FabricVision) 기술을 통해 두 개의 새로운 엔트리 레벨 EMC 시스템이 제공하는 파이버 채널(Fibre Channel) 연결성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이로써 중견기업들은 포춘지 선정 1,000대 기업의 90% 이상이 이미 경험하는 엔터프라이즈급의 신뢰성, 가용성 및 성능을 제공하는 파이버 채널 SAN을 구축할 수 있다.
브로케이드 패브릭 비전 기술은 새로운 EMC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을 단순화한다. 여기에는 한층 강화된 MAPS(Monitoring and Alerting Policy Suite) 기능이 포함되어 IT 담당자는 EMC의 5세대 파이버 채널 SAN 스위치인 커넥트릭스(Connectrix짋)에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모니터링 및 경고 기능을 설치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