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마이크렐은 실리콘 타이밍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인 디세라 비즈니스를 인수하기로 최종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는 마이크렐의 고성능 클럭 및 타이밍 제품을 보완하는 것은 물론, MEMS(Micro-Electrical Mechanical Systems) 제품군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온라인기사 2013-09-25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는 오늘 국내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밸류 체인 에코시스템 지원을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사물 인터넷이 폭넓게 활용될 수 있도록 국내 중소 업체의 M2M 개발 지원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전략 투자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MAX17503 동기식 DC-DC 스텝다운 컨버터로 시스템 디자이너들이 넓은 산업용 전압 규격과 더욱 더 향상된 효율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2개의 MOSFET 스위치를 통합하여 외부 쇼트키 다이오드를 제거함으로써 여타의 산업용 고전압 DC-DC 컨버터에 비해서 50% 퍼센트 더 높은 전력 효율을 달성한다.
USB 애플리케이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설계된 2.5A, 42V 입력 가능한 동기식 스텝다운 스위칭 레귤레이터 (제품명: LT869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T8697은 프로그램이 가능한 케이블 드롭 보정 기능을 사용해 원격 USB 포트에서 5V의 정밀 레귤레이션을 제공하여, 부하 전류 변동과 관계없이 길게 연결된 케이블에서
안리쓰는 케이블 및 안테나 애널라이저 부문에서 프로스트앤셜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13년 글로벌 마켓쉐어 리더십 어워드(Global Market Shar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자이너들은 이제 Maxim Integrated Products의 DeepCover Secure Authenticator(DS28C22)를 이용함으로써 자신의 IP를 더 잘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DS28C22는 호스트 컨트롤러가 주변장치나 임베디드 디자인을 인증하고자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고도로 보안성이 뛰어난 암호화 솔루션으로, 암호화된 통신을 제공한다.
SER80xx 시리즈인 고전류 차폐형 파워 인덕터를 2가지 버전으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이 두 가지 버전에는 매우 낮은 DC 저항(DCR) 제품과 최대 53 Amps 의 포화 전류 등급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공급되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OIS: Optical Image Stabilization)에 최적화된 새로운 자이로스코프 제품군 LxG3IS을 출시했다.
자사의 CSR COACH14™ 디지털 비디오 프로세서(Digital Video Processor)가 가민(Garmin)이 출시하는 최초의 액션 카메라에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의 유무선 통신사인 M1에 F5 트래픽스 시그널 딜리버리 컨트롤러 다이어미터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M1의 LTE 홈 네트워크 모빌리티 관리를 최적화하고 고품질의 LTE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 그리드 개발자들이 견고한 AMR,AMI,센서 네트워크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 데이터 컨센트레이터 EVM(평가 모듈)을 출시하였으며, 이와 함께 PLC(power line communication) SoM(system-on-module) 및 지원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터치스크린 및 터치패드™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윈도 8 OS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인 윈도 8.1 요건을 준수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윈도 8.1 지원에 있어 시냅틱스는 윈도 8.1의 진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터치 우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3D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다쏘시스템코리아가 25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한계를 넘어선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솔리드웍스 2014’를 발표했다.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2013년 하반기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 향후 비즈니스 전략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기존 CMOS 이미지 센서의 성능한계를 뛰어넘는 차세대 신기술 '아이소셀(ISOCELL)' 개발에 성공했다. '아이소셀'이란 CMOS 이미지 센서를 구성하는 화소에 모이는 빛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센서의 구조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킨 기술이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NeW [말말말] 반도체 산업의 판도를 바꾸는 핵심 동력은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기고] 로드 덤프 이벤트로부터 차량용 프로토타입을 보호하는 과전압 보호 회로…
[연재 기고] 강유전체 메모리, 뉴로모픽 컴퓨팅 기술 구현하다
[기고] O-RAN 라디오 검증하기: 실리콘부터 스마트 네트워크까지
[기고] 차량용 초음파 센서의 발전: ADAS부터 자율주행, 그리고 그 너머까…
[파워 컴퍼니] 에이치엘이엔지 김용주 대표 “클린룸 설계에서 시공까지…전력반도…
[파워 컴퍼니] 이노메스 송호진 대표 “AI와 빅데이터 활용한 IoT 기술로 …
[파워 컴퍼니] 신훈규 네이처플라워세미컨덕터 대표 “특허 기술 활용한 사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