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액션 카메라에 최상의 이미지 품질, 저전력 운용 및 지능화된 기능성 구현
CSR(http://www.csr.com)은 오늘 자사의 CSR COACH14™ 디지털 비디오 프로세서(Digital Video Processor)가 가민(Garmin)이 출시하는 최초의 액션 카메라에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CSR의 기술이 적용된 가민의 버브(VIRB™)와 버브 엘리트(VIRB Elite™)은 지난 8월 말경 출시된 최신 액션 카메라로 스턴트 및 액션 연출 촬영에 특화된 카메라이며 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HD급 촬영 영상 품질을 제공한다.
가민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서의 댄 바텔(Dan Bartel) 부사장은, “버브는 가민이 출시하는 최초의 프리미엄 액션 카메라 시리즈이며 해당 시장에 큰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제품에는 CSR의 COACH 기술이 적용되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영상 품질을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우리는 이미 다년간 CSR과 협업해온 경험이 있고 CSR의 앞선 기술력을 통해 언제나 시장에서 경쟁업체와 차별화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COACH14은 고품질 비디오 및 스틸샷 기능, 저전력 운용과 지능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액션 카메라 요구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CSR의 전매특허인 디지털 비디오 스테이블러제이션(Digital Video Stabilization: DVS) 기술이 적용되어 자이로(Gyro) 기술 없이도 흔들림 보정이 가능하며, 스노우보딩 및 산악 자전거와 같은 극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보장한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영상 노이즈 감소 기술을 바탕으로 낮은 저조도의 환경에서도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지능화된 색상 재현과 향상된 동적 범위 동작을 구현했다.
이와 더불어, COACH14의 내장 렌즈 보정 기능을 통해 버브 사용자는 ‘피쉬아이(Fish-Eye)’ 혹은 ‘왜곡 없음’을 촬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COACH14는 뛰어난 스틸샷 프로세싱 기능을 제공하여 1600만 화소(16 Megapixel)로 찍은 스틸샷에서도 ‘연사 촬영’, ‘타임랩스(Time Lapse) 옵션’ 및 ‘영상 촬영 중 스틸샷 촬영 기능’등을 최상의 품질로 구현한다.
CSR의 이미징 프로덕트 부서의 슬라바 바라바쉬(Slava Barabash) 부사장은, “액션 카메라 시장은 현재 급성장 중이며, 2016년까지 1,300만 대 이상의 관련 제품이 출하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가민은 이번 COACH14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어떠한 조건에서도 고품질 풀HD 영상은 그대로 구현하면서 자이로 센서를 제거하여 제조과정에서 비용을 절감하였다. 이를 통해 가민은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최고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상세정보
http://csr.com/products/markets/cameras 에서 모든 COACH14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