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프리미엄 스토리지 솔루션 브랜드 발표
  • 2021-08-23
  • 윤범진 기자, esmaster@elec4.co.kr

웨스턴디지털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스토리지 솔루션 브랜드 ‘샌디스크 프로페셔널(SanDisk Professional™)’을 출시한다.

신규 브랜드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부터 교외 결혼식 촬영, 비즈니스 핵심 콘텐츠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확장성과 높은 성능, 신뢰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사진 및 영상 콘텐츠는 촬영된 이후 저장, 전송, 오프로딩(offloading), 공유, 아카이빙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이러한 과정의 각 단계에 특화된 폭넓은 제품군을 제공한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웨스턴디지털의 유명 소비자 브랜드 ‘샌디스크(SanDisk®)’와 수십 년간 헐리우드 제작사의 선택을 받아온 전문가용 브랜드 ‘G-테크놀로지(G-Technology™)’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에는 전문가급 성능과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을 겸비해 전문가의 작업 흐름을 지원하는 모듈식 솔루션 16종이 포함된다. 

‘G-RAID’ 및 이동형 엔터프라이즈급 RAID(레이드) 솔루션인 ‘G-RAID SHUTTLE’이 포함된다. 새로운 라인업은 탁월한 신뢰성, 고성능, 여유로운 용량을 제공해 100TB 이상의 핵심 비즈니스 콘텐츠를 전송, 백업, 아카이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포터블 및 데스크톱 드라이브 신제품은 현재 출시되어 구입 가능하다.

짐 웰시(Jim Welsh) 웨스턴디지털 컨슈머 솔루션 부문 상임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많은 고객이 대단히 중요한 작업물을 다루는 데 웨스턴디지털의 제품을 믿고 사용하고 있다”며, “웨스턴디지털은 수많은 고객 경험을 반영해 고객이 더욱 많은 시간을 창의적인 제작 과정에 할애할 수 있도록, 모든 제작 단계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설계 및 공급하고 있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함으로써 웨스턴디지털은 최고의 기술력을 찾는 콘텐츠 제작 전문가에게 향상된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탐험 사진작가이자 영화 제작자인 루카스 길먼(Lucas Gilman)은 “전문 사진작가 및 영화 제작자로서 한 치의 실수도 없는 결과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현장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장비가 필수적인 상황에서 수년간 샌디스크와 G-테크놀로지 솔루션을 사용해온 이유는 이 제품들이 전문적인 니즈를 확실히 충족할 뿐 아니라 창의력을 발휘해야 하는 중요한 순간에 끊김 없이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스토리지  
  •  홈페이지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