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RFMD, LG전자의 주력 스마트폰 지원
RFMD는 LG전자가 LG옵티머스 4XHD와 옵티머스 3D 맥스 스마트폰에 다수의 부품 조달을 위해 RFM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LG전자의 옵티머스 4XHD와 옵티머스 3D 맥스는 올해 전 세계에 공급될 예정이다.
LG 옵티머스 4X HD는 두께가 8.9mm에 불과한 날렵한 외관에 선명한4.7 인치 HD 디스플레이 (1280×720),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쿼드코어 1.5GHz 프로세서, 21 Mbps HSPA+ 성능, 전방(1.3MP) 및 후방 (8MP) 카메라, 듀얼밴드Wi-Fi 연결 기능을 담고 있다. LG 옵티머스3D 맥스는 듀얼코어1.2GHz 프로세서, 8GB 스토리지, 5MP 듀얼 렌즈 카메라, 안드로이드2.3 “진저브레드”, 그리고 밝기 면에 있어 최강인 LG전자의 WVGA 4.3인치 디스플레이를 9.8mm의 컴팩트한 케이스에 내장했다.
LG전자의 대표적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RFMD의 부품들로는 RFMD의 PowerSmart® 전력 플랫폼, RFMD의 RF5501 802.11 b/g/n Wi-Fi 프런트 엔드 모듈이 포함된다. RFMD의 PowerSmart 는 최대 LTE 64QAM의 4G를 포함한 모든 이동통신 방식에 멀티밴드, 멀티모드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RF Configurable Power Core™를 특징으로 한다. RFMD의 RF5501 Wi-Fi 프런트 엔드 모듈은 높은 고선형의 출력과 낮은 컴포넌트 개수를 제공하면서도 공격적으로 802.11b/g/n 프런트 엔드 솔루션의 사이즈를 축소하고자 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제조업체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RFMD의 밥 브러지워스 사장 겸 CEO는 “LG전자와의 관계를 확대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이동통신 및 Wi-Fi 부품들로 이러한 대표적 스마트폰들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RFMD의 PowerSmart 전력 플랫폼은 멀티모드, 멀티 밴드 이동통신 RF아키텍처의 미래를 새로 만드는 제품군들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우리는 올해 내내 PowerSmart 공급에 있어 연속 성장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