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음향 전문업체가 출시한 프리미엄 헤드폰과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 음악 애호가들에게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와 젠하이저 헤드폰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 업체 젠하이저( www.sennheiser.com )는 영창뮤직의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과 함께 프리미엄 헤드폰과 디지털피아노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인 ‘The Pursuit of Perfect Harmony’를 17일 선보였다.
영창뮤직은 국내 최대의 악기 전문업체 중 하나로, 한국 내 피아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커즈와일 뮤직 시스템스는 영창뮤직의 자회사로, 전문가들을 위한 하이엔드 디지털피아노와 키보드를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 십을 통해 두 음향 전문 업체가 선보인 프리미엄 사운드 패키지는 ‘The Pursuit of Perfect Harmony(완벽한 하모니의 추구)’로,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과 커즈와일의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인 커즈와일의 안단테(ANDANTE) 시리즈는 HD 598, HD 650 등 오디오애호가들을 위한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과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
커즈와일 안단테 시리즈는 자사의 고유한 샘플링 기술로 개발한 'GERMAN D' 사운드 샘플링 기술을 탑재, 선명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녹음 등 전문 작업환경에서 널리 사용되는 실감나는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한다. 고품질 헤드폰은 최고 수준의 정확성, 선명도를 기대하는 소비자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혁신적인 인체공학 음향 개선(Ergonomic Acoustic Refinement, E.A.R) 기술을 갖춘 젠하이저의 HD 598과 HD 650은 디지털 사운드를 실제 그랜드 피아노 소리처럼 들리게 해 사용자가 최고의 음악 감상 경험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커즈와일과 젠하이저의 사운드 솔루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영창뮤직 공식쇼핑몰 ( www.ycmall.kr )에서 가능하다.
HD 598
HD 598 헤드폰은 멋진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완벽한 음질과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베이지색의 개방형 헤드폰은 광택이 나는 원목 소재와 정교하게 마감 처리를 한 이어 패드로 구성돼 있다. 젠하이저의 최첨단 E.A.R. 기술은 오디오 신호를 귓속으로 직접 전달해 준다. 또한 특수 설계된 진동판은 상호변조 왜곡을 최소화하며 주파수 대역을 제공해주고, 고도로 압축된 셀룰로오스 플리스로 왜곡을 0.1 % 미만으로 낮추어 준다.
HD 650
HD 650은 개방형의 다이내믹 하이파이 헤드폰으로, 사운드 재생의 오차 범위를 (±1dB) 최소화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HD 600의 뒤를 잇는 모델로 보다 탁월한 사운드 재생을 위해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됐다. 상호변조 왜곡을 최소화한 자석 시스템 탑재하였으며, 특수 제작된 댐핑 부품으로 진동판 전체에 명확한 진동 제공하여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일정한 성능 보장한다. OFC 구리, 강화 케블라 섬유로 제작한 케이블은 조작 소음 또는 기계음 최소화 시켜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