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MVP 커뮤니티 캠프 2015 개최, 마이크로소프트 각 분야 전문가들의 주옥 같은 강의 및 네트워크 기회
1월 31일 서울,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군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
마이크로소프트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s)가 주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후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MVP 커뮤니티 캠프 2015’가 1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마이크로소프트 MVP 커뮤니티 캠프는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기술력과 커뮤니티 공헌도를 인정 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기술 및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다. 한국, 중국, 일본, 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7개 국가 28개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에 관심을 가진 사용자부터 전문가 및 기술 개발자들에게 두루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꾸몄다.
1월 31일에 진행되는 서울 행사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명호 국가최고기술임원(NTO)이 ‘생산성 및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마이크로소프트(부제: 마이크로소프트가 미쳤나봐!)’를 주제로 키노트 강연에 나선다. 오후 오피스 세션에서는 오피스를 활용해서 업무 시간을 줄이고 비즈니스 정보를 시각화 하는 방법 등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로 구성된 트랙과 IT프로들을 위한 오피스 협업 시스템 활용에 대한 트랙으로 진행된다. 개발 분야에서는 클라우드와 앱 개발, 사물인터넷,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기술 등 4가지 카테고리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서울 외 지역에서는 파워포인트 MVP와 함께 파워포인트 실무 강의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26일 군산(군산대학교), 27일 대전(대전 상공회의소/ 충남대학교), 28일 대구(대구 상공회의소), 29일 부산(부산 상공회의소/ 경성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행사 일정은 서울지역 http://bit.ly/ComCamp2015-Seoul, 서울 외 지역은 http://bit.ly/ComCamp2015-Korea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부장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과 전략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뛰어난 전문성으로 무장한 MVP들의 최신 지식과 기술을 한 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퍼스트 세상을 위한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화된 전략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