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는 지난 9월 11일부터 진행된 2014 에브넷 X-페스트 기술 교육 세미나에 참가해 자일링스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s)와 호환 가능한 소프트웨어-디파인드 레이디오(SDR), GSPS 데이터 수집 솔루션 및 RF 신호 처리 부품용 고속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을 선보였다.
X-페스트는 자일링스 기반의 FPGA 설계 플랫폼을 실세계에서 요구하는 솔루션과 통합하는 방법에 관심을 가진 임베디드 시스템 엔지니어를 위한 무료 전일 교육 세미나 시리즈이다. ADI는 2014 X-페스트의 플래티넘 스폰서로서 자일링스 및 매스웍스와 협력해 올해 9월부터 2015년 2월까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지의 37개의 도시에서 교육 자료 및 기술 데모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ADI는 2014 X-페스트에서 FPGA 연결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솔루션을 시연함은 물론, 자일링스 FPGA를 보완하는 A/D 및 D/A 컨버터, 센서,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 RF IC를 포함한 광범위한 아날로그 제품군을 제공한다.
X-페스트 기간 ADI의 엔지니어들은 임베디드 설계자에게 FMC 보드, FMC 인터포저 및 Pmod™ I/O 개발 보드의 사용을 통해 자일링스 FPGA 플랫폼에 ADI의 아날로그 부품 연결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지 선보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