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종로구 명륜동 대학로 거리에 ‘뮤직 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한 신개념 컨셉 스토어인 “젠하이저 뮤직 카페” (Sennheiser Music Café by dal.komm COFFEE)를 오픈했다.
국내 최초로 오픈된 젠하이저 뮤직 카페는 기존 타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으로서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달.콤 커피와 제휴를 통해 안락한 카페에서 음악을 즐기고,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총 250 m2 (약 75평) 규모의 젠하이저 뮤직 카페는 카페 내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대여해 원하는 시간 동안 마음껏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젠하이저 대부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 및 특별 청음 공간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특별 청음 공간에는 고급 오디오 전용 헤드폰 청음 존 및 TV / 홈씨어터 전용 무선 헤드폰 청음 존 등 쉽게 경험하기 힘든 젠하이저의 고급 제품군들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페에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 경품 추첨 및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수시로 제공하며, 젠하이저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무료 음료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젠하이저는 젠하이저 뮤직 카페 오픈을 기념에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음료 및 젠하이저 제품 20% 할인’ 및 ‘젠하이저 인기 제품 1+1 증정 행사’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8월 중에는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아시아의 응치순 (Ng Chee Soon) 사장은 “한국 최초로 새로운 컨셉의 헤드폰 카페를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컨셉 스토어 오픈은 한국 시장에 대한 낙관적인 미래를 반영한 것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면서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설립 21주년을 맞는 젠하이저 아시아는 현재 아시아 지역 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 등에서 컨셉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