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아시아 지역을 총괄하는 법인인 젠하이저 일렉트로닉 아시아(Sennheiser Electronic Asia, 이하 젠하이저 아시아)가 출범 20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젠하이저 아시아는 선도적인 오디오 솔루션 제공업체로 거듭나기 위한 5개년 계획을 발표했다.
1. 2013년부터 2017년까지 매년 두 자리 수의 매출 성장률 달성
2.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신흥 시장에서 성장 가속화
3. 2017년까지 한국과 싱가포르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 구축
젠하이저 아시아의 응치순 (Ng Chee Soon) 사장은 “우리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지만 충분히 달성 가능한 목표라고 낙관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젠하이저 아시아는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2배에 달하는 성장을 이뤘으며, 여러 분야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구축했다. 또한, 지역 내 다양한 시장에서 확고한 위상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라며 “계획된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수익성과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간다면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선두 오디오 솔루션 전문업체가 되기 위한 5년 성장 계획
젠하이저 아시아의 5개년 전략은 다음의 4가지 주요 목표를 포함하고 있다:
1. 한국 및 싱가포르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 및 시장 선도:
2. 신흥시장에서의 투자를 통한 젠하이저 아시아의 성장 가속화:
3. 솔루션 기반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4. 회사의 경쟁력과 성장 기반 강화:
응치순 사장은 “젠하이저는 끊임없이 새롭고 혁신적인 오디오 세상을 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자사가 열정적으로 추구하는 비전이기도 하다. 우리는 자사의 오래된 경험과 혁신문화, 품질 우수성을 위한 열정을 통해 이 같은 비전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사용자들을 위해 생생하게 울려 퍼지는 완벽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이야말로 젠하이저 비즈니스 운영의 원동력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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