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요구수준이 다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실행될 수 있는 결정론적 환경 제공
티티테크오토(TTTech Auto)는 아시아의 주요 자동차 제조사(OEM)와의 협력을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TTTech Auto의 핵심 솔루션인 모션와이즈(MotionWise) 안전 미들웨어의 적용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계약에는 모션와이즈 기반 안전 미들웨어 적용 범위가 대폭 확대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산업에서 안전 중심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티티테크오토는 확장 가능하고 양산 준비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로서그 역량을 다시 한번 입중한 사례다.
티티테크오토의 스테판 폴레드나(Stefan Poledna) CEO겸 CTO는 “이번 추가 계약의 비지니스 성과는 모션와이즈의 강력한 안정성과 확장성을 보여주는 증거다"라며 "우리는 아시아 OEM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수백만 대 차량의 안전성과 신뢰성 향상에 이바지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모션와이즈는 차량 아키텍처에서 안전을 책임지는 핵심 플랫폼으로, 안전 요구수준이 서로 다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실행될 수 있는결정론적(deterministic)실행 이 가능한 환경을 보장한다. 본 솔루션은 최신 ADAS 및 자율주행 시스템의 엄격한 안전 및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번 협력 확대를 통해 티티테크오토가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생태계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고, 대규모 양산체제에 적용하는 안전한 자율주행 기능 구현에서 모션와이즈가 갖는 전략적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의미가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