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Imaging은 3세대 Sony® Pregius® 글로벌 셔터 COMS 센서에 기반한 Teledyne DALSA Genie Nano-1G 카메라 시리즈 및 Teledyne Lumenera Lt 시리즈 USB3 카메라 제품군의 확대를 발표했다.
이번의 출시를 계기로 Genie Nano-1G 및 Lt Series 카메라 제품군에 수광 용량과 동적 범위가 향상된 새로운 카메라가 추가됐다. 이러한 특장점에 비교적 큰 픽셀 크기가 더해져 조명 수준이 낮은 경우에도 높은 수준의 세부적인 표현이 가능하다.
신형 카메라는 해상도 범위가 0.5~7.1M 픽셀로 신형 Sony Pregius 센서가 제공하는 높은 변환 이득(High Conversion Gain)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카메라는 더 많은 빛을 수납함으로 노이즈는 적으면서 밝은 영상을 출력할 수 있다.
매니 로메로(Manny Romero) Teledyne DALSA 및 Teledyne Lumenera 선임 제품 책임자는 “Genie Nano-1G 및 Lt Series USB3 카메라 제품군의 확대로 고속 공장 자동화와 같은 일반적인 머신 비전 응용 분야에 우수한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조명이 불충분하거나 변화하는 다양한 응용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며 “또한 3세대 Sony Pregius 센서로 CCD에서 CMOS 기술로의 완전한 전환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두 시리즈 제품 모두 기존의 머신 비전에서 고속 산업용 자동화와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및 항공 이미지와 같은 광범위하고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 낮은 판독 노이즈와 함께 폭넓은 동적 범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