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Lumenera, 상시 사용 가능한 우수한 내구성의 신형 카메라 출시
  • 2020-06-03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Teledyne Lumenera가 신형 Lt 시리즈 USB3 카메라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신형 카메라는 견고한 컴팩트형 인클로저 및 완전 잠금식 USB3 커넥터가 특징으로 상시 사용이 가능한 우수한 내구성으로 제작됐다. 또한 이 신형 카메라는 Sony®의 최신 롤링 셔터 Starvis™ CMOS 센터 및 글로벌 셔터 Pregius™ CMOS 센서를 장착하고, 2~20메가픽셀의 해상도 범위를 제공해 항공 이미지,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로봇 검사 솔루션 및 생명 과학 등 매우 다양한 이미징 응용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Teledyne Lumenera의 Lt 시리즈 카메라는 컴팩트형 경량 저비용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더 적은 전력과 공간을 사용하고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는 산업 예산에 적합한 동시에 고급 비전 성능을 제공해야 하는 최신 이미징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하게 설계됐다.

길랑 보프레(Ghislain Beaupré) Teledyne Lumenera 총괄 책임자는 “보다 컴팩트한 폼 팩터를 갖는 신형 Lt 시리즈 카메라는 최신 이미징 산업에서 요구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며 “이러한 신형 카메라는 이미징 시스템 디자이너가 크기로 인한 불필요한 성능 저하 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카메라를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Teledyne Lumenera의 Lt 시리즈 카메라는 Windows, Linux, 임베디드 시스템 플랫폼용 Linux 및 싱글 보드 컴퓨터(SBC)를 위한 입증된 32비트 및 64비트 운영 체제 호환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산업용 및 과학용 이미징 응용 분야를 위한 낮은 판독 노이즈와 함께 고속의 넓은 동적 범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부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