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자일링스, 디스플레이 타깃 디자인 플랫폼
자일링스는 국제방송기자재전에서 프리미어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회원사인 도쿄 일레트론 디바이스의 ACDC 1.0 하드웨어 플랫폼에 기반한 디스플레이 TDP를 발표하였다. 이 디스플레이 TDP는 기존의 1080i 또는 1080p 비디오 소스를 거의 완벽한 4K 디스플레이로 결합시켜 4K2K 모니터와 고해상도 프로젝션 시스템의 개발을 가속화한다. 이는 증가하고 있는 자일링스의 TDP 라이브러리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으로서, 방송장비 디자이너 및 제조업체가 비디오 생산 가치 체인의 ACD 분야를 겨냥한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 디스플레이 TDP는 업계 최고의 28나노 기술로 제작된 자일링스의 킨텍스™-7 제품군의 FPGA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다. 킨텍스-7 FPGA-기반 디스플레이 TDP에 기반하여 새로운 장비를 디자인하는 방송장비 디자이너들은 전력 소비를 절감하고, 시스템 성능을 4K2K 해상도로 높이며, 디자인 생산성을 제고하여 디스플레이 또는 프로젝터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FPGA 고유의 프로그래머빌리티는 디자인 및 생산 전반에 걸쳐 끊임없이 발전하는 산업 콘텐트 전달 및 디스플레이 표준에 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적응성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TDP 사용으로, 디자이너들은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기능에 주력할 수 있으므로 경쟁사에 비해 시장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TED의 부사장 야수오 하츠미씨는 “킨텍스-7 디바이스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지원에 매우 중요한 고속 시리얼 성능을 하이엔드 4K2K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및 컨수머용 디지털 TV 생산에 필요한 전력 및 시스템 성능 요구사항에 적합한 가격대에서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FPGA이다”라며, “자일링스의 디스플레이 레퍼런스 디자인과 자사의 하드웨어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디자이너들은 다시 비디오 스트림 프레임워크를 처음부터 개발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