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ARM, 차세대 스마트기기용 보안 솔루션 개발 위한 조인트 벤처 설립
ARM은 젬알토, GIESECKE & DEVRIENT사와 공동으로, 태블릿, 스마트 TV, 콘솔 게임기 및 스마트 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진화된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안전하면서도 접근성 높은 환경을 개발하는 조인트 벤처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세 회사는 공통 보안 표준의 적용을 보다 가속화하고, 혁신적인 차세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활발한 에코시스템 창출을 위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 보안은 오늘날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 상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풍부하고 끊김없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높은 수준의 보안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높은 신뢰도를 갖고 스마트 기기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설립 허가에 대한 법적 승인을 받는다면, 이번 조인트 벤처는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향후 보다 사용하기 용이하며 일관적인 보안성을 지닌 기기 상에서 일련의 진화된 서비스들이 번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인트 벤처가 개발할 기술은 공동 설립 기업들의 기 솔루션들을 근간으로 하며, 제조업체들이 한층 더 높은 보안 수준의 서비스를 탑재한 기기를 선보일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향상된 보안성을 통해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보다 빠르고 안전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여 더욱 간편하고 개선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ARM과 오랫동안 협력 관계를 맺어온 젬알토와 G&D는 보안 기술 관련 업계 선도기업으로, 정부 및 금융, 모바일 업계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젬알토와 G&D는 각각 이번 조인트 벤처에 자체 보유중인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기여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를 통해 업계 표준을 바탕으로 하는 기술 표준화 및 호환성을 보다 빠르게 함과 동시에 기 투자 고객들의 향후 기술경쟁력도 보장한다. 세 회사는 모두 조인트 벤처에 특허, 소프트웨어, 인력, 현금 및 자본 설비 등의 자산을 함께 기증하며, ARM이 조인트 벤터의 40%, 젬알토와 G&D가 각각 30%의 지분을 가지는 것으로 합의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