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는 하이테크 시티에서 새로운 자일링스 인디아 부지 확장 개관식을 통해 인도의 고성장 시장에 대한 기여와 인도에 기반한 자일링스 직원들의 성장에 대해 강조했다. 131,000 평방피트에 달하는 사무실 건물은 이전 건물 크기보다 두 배 이상 크기 때문에 신속한 제품 개발을 위한 실험실과 더 크고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센서, 고객 및 직원 행사를 위한 확장된 시설 등 다양한 공간을 수용할 수 있다.
자일링스 사장 겸 CEO인 모쉬 가브리엘로브와 프로그래머블 플랫폼 개발부 수석 부사장인 빅터 펭 그리고 자일링스 인도 사업부 디렉터이자 CTO인 밤시 보파나가 참석한 가운데 전통적인 등불 행사와 함께 자일링스 인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개관식이 시작되었다.
자일링스 인디아 부지는 미국 본사를 제외한 가장 큰 R&D 센터이며, 모든 프로그래머블 기술 및 디바이스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공급업체인 자일링스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공급 제품에는 업계 선도적인 최신 28나노 7 시리즈 포트폴리오와 Zynq™-7000 확장형 프로세싱 플랫폼 제품군이 포함되며, 이들은 가격/성능/에너지 및 프로그래머블 시스템 통합 면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현재 하이데라바드에서는 4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자일링스의 PPD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술 지원 그룹이다. 이 그룹은 자일링스의 주력 상품인 프로그래머블 플랫폼의 개발과 배송, 인도 현지와 지역 및 다국적 고객들의 지원 업무를 맡고 있는 글로벌 조직이다. 자일링스 인도의 엔지니어링 팀의 역할이 늘어나면서 인도를 전 세계 R&D 허브로 만들기 위한 전자 공학에 대한 국가 정책에도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수 있다.
가브리엘로브는 “오늘 새로운 하이데라바드 부지의 개관식을 기념하고 인도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다."라며 "자일링스 인디아 엔지니어링 팀은 자일링스의 세계 정상급 PPD 엔지니어링 조직의 일부로서 자일링스의 성공을 위해 앞으로도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특히 Zynq 엔지니어링 팀의 절반 이상이 인도에 주둔하고 있으며 일부 요소의 경우 인도에서 전체적으로 설계 및 검증되고 있다. 인도 팀은 프로그래머블 디자인 생산성을 가속할 수 있는 차세대 툴 제품군의 중요한 요소에 대한 고유의 소유권과 개발 책임을 가지고 있다."라고 개관식에서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