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프리스케일 반도체,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전원 관리 IC 제품군 발표
급속하게 축소되는 시스템 전력 예산과 멀티 코어 시대에 접어드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관련된 설계 복잡성에 대응하여, 프리스케일 반도체는 자사의 최신 아이닷엠엑스6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차세대 전원 관리 IC(PMIC)를 발표했다.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다기능 PMIC에는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임베디드 시장에 속한 몇 가지 고성장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를 만족하도록 최적화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점점 멀티 프로세싱을 지향하는 오늘날의 정밀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는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새롭고 흥미로운 최종 제품의 개발을 촉진하고 있지만, 시스템 설계회사에는 더 작은 최종 제품 규격과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최소의 전력 범위를 사용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겨주고 있다.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PMIC는 시스템 설계회사와 OEM 업체들이 프리스케일의 첨단 아이닷엠엑스6(i.MX 6)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전력 효율이 뛰어난 솔루션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게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PF 시리즈는 최적의 구성 용이성을 제공하므로, PMIC를 싱글, 듀얼, 쿼드 코어 i.MX 6 제품에 걸쳐 확장할 수 있다.
PF 시리즈 제품군은 이전까지 개별 PMIC로 처리되던 다수의 전원 관리 기능이 통합된 프리스케일의 폭넓은 i.MX 6 SoC 제품군을 지원한다. 따라서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제품군은 결과적으로 더 많은 시스템 차원의 전원 관리 기능을 통합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설계를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전력을 절감하며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i.MX 6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포괄적인 레퍼런스 디자인, 각 부품을 매끄럽게 결합하는 애플리케이션별 PMIC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