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커넥티드 홈을 위한 새로운 홈 게이트웨이 솔루션 출시
  • 2016-06-02
  • 편집부

홈 게이트웨이와 최신 Wi-Fi를 위해 고성능 및 보안성을 갖춘 커넥티비티를 제공

컴퓨텍스 행사에서 인텔은 인텔 AnyWAN GRX 750 시스템 온칩(SoC), 인텔의 5세대 11ac MU-MIMO Wi-Fi 제품군, 그리고 소매 네트워킹 업계를 위한 선두 OEM들의 홈 게이트웨이 포트폴리오를 소개했다. 인텔의 커넥티드(connected) 홈을 위한 커넥티비티(connectivity) 제품들은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커넥티드 '사물'과 인터넷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기반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중소기업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수월한 경험을 제공한다.

홈 게이트웨이용 인텔 AnyWAN GRX750 SoC 제품군을 통한 홈 연결: 인텔 AnyWAN GRX750 SoC 제품군은 인텔 아톰(Atom™) 마이크로 아키텍처에 기반한 고성능, 저전력의 브로드밴드 및 통신 프로세서 SoC이다. 인텔의 최신 SoC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소매 OEM들이 커넥티드 홈에 신속하게 혁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줄 뿐 아니라, 비용 절감, 운영 간소화, 새로운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 충족을 가능하게 해준다.

  

· 인텔 AnyWAN GRX750 SoC는 홈 게이트웨이가 가정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본 인텔 플랫폼은 스마트 TV와 기타 엔터테인먼트 클라이언트 등 미디어 중심의 디바이스를 인텔 시큐리티(Intel® Security) 제품이 통합된 보안 인프라와 연결한다. 뿐만 아니라, 차세대 초고해상도 디바이스에서 각 가정의 '사물들'까지, 다양한 디바이스들간에 로컬 및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미디어 생성, 콘텐츠 공유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를 통해 인텔의 OEM,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소매업체들은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커넥티드 홈 경험을 보다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다.

·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솔루션들과는 달리, 인텔 AnyWAN GRX750 SoC는 OEM들에게 광섬유, DSL, G.fast, 4G/5G 등 다양한 유무선 기술을 연결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 인텔이 새로 선보이는 Intel AnyWAN GRX750 SoC 기반의 레퍼런스 디자인들은 ODM, OEM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에게 다수의 연결 옵션과 1G~10G의 유무선 연결성을 제공하여 나날이 늘고 있는 소비자,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텔의 5세대 11ac MU-MIMO Wi-Fi 제품군, 인텔 XWAY WAV500 Wi-Fi 칩셋을 통한 홈 커넥티비티 성능 향상: 인텔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정용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하기 위해 5세대 11ac MU-MIMO Wi-Fi 제품군을 출시했다.

· 가정용 디바이스의 수가 증가하면 CPU 사용량도 증가한다. 인텔 AnyWAN GRX750 SoC는 인텔® XWAY™ WAV500 Wi-Fi 칩셋과 짝을 이뤄 CPU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처리 성능과 메모리를 제공하여 CPU 성능이 새로운 고급 서비스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해준다.

· 인텔은 현재 업계 최고 성능의 Wi-Fi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여 클라이언트를 지원하고 있다. 이는 미디어 중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들의 니즈와 IoT 디바이스 커넥티비티 시장이 요구하는 성능과 소비 니즈를 충족한다.

· 인텔 AnyWAN 커넥티비티 아키텍처는 소비자 Wi-Fi 액세스 포인트들이 소매 채널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1Gbps 이상의 트래픽으로 100여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지원할 수가 있게 된다.

인텔, 보다 스마트한 커넥티드 홈 솔루션 제공 위해 새로운 소매 시장 진출

· 앞으로 3년 동안 10억대 이상의 가정용 게이트웨이가 출고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1, 인텔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커넥티드 홈 솔루션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소매 네트워킹 시장에 진출한다. 인텔은 아리스(Arris), 에이수스(ASUS) AVM, 벨킨(Belkin), 폭스콘(Foxconn), 하이얼(Haier), 히트론(Hitron), 휴맥스(Humax), 미트라스타(Mitrastar), 넷코어(Netcore), 넷기어(Netgear), 뉴원(NewOne), 브이텍(VTech), 자이젤(Zyxel) 등의 업계 선두 OEM 및 ODM과 함께 12개 이상의 디자인을 발표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l.com/connectedhom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신제품   #connectivity  
  •  홈페이지 보기
  •  트위터 보기
  •  페이스북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