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코퍼레이션 산하 반도체/스토리지 제품부문(Semiconductor & Storage Products Company)이 해외 유통 제휴사들을 위한 신규 파트너 전용 사이트 개시를 발표했다.
도시바는 반도체 및 스토리지 제품 판매 증가를 위한 전략 중 하나로서 유통 제휴사들과의 연대를 강화해왔다. 2015 회계연도에 유통 제휴사를 통한 판매는 전체 해외 판매의 24%를 차지했으며, 도시바는 2018년 이를 45%까지 늘리는 것으로 목표를 잡았다. 이번 파트너 사이트 개설은 시장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유통 제휴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도시바가 진행 중인 일련의 실행 계획들 중 하나다.
이 새로운 사이트는 유통 제휴사들이 제품 사양에 대한 접근, 샘플 요청이나 가격 견적, 진척관리(progress management) 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제품 홍보활동 등을 포함한 사업 촉진에 중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사이트는 또한 사무실 밖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접속을 지원해 응답률이 현저히 개선된다.
앞으로도 도시바는 해외 유통 제휴사들에게 사이트 접근권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빠른 속도와 이동성, 그리고 유연성 등 핵심 경쟁력을 갖춘 파트너 사이트와 더불어, 도시바는 선제적인 판매 활동을 촉진하고 발전시킴으로써 최종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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