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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고객 경험 비전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 ‘사람의 마음을 닮은, 새로운 자율주행의 시작(Innovation begins, from very human things)’을 11일 공개했다.
온라인기사 2022-05-11
산업용 통신 및 네트워크 기업, Moxa는 파타야의 스마트 시티 전환을 위해 전기 인프라를 스마트 그리드로 구현하고자 태국의 PEA (Provincial Electricity Authority, 지역 전력 당국) 및 EPC 서비스의 대표 엔지니어링 계약업체인 이탈타이 엔지니어링(Italthai Engineering)과 협력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2-05-10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고용량 512GB CXL D램을 개발하고, 차세대 메모리 상용화를 앞당겼다고 밝혔다. CXL(Compute Express Link)은 고성능 컴퓨팅 시스템에서 CPU와 함께 사용되는 가속기, 메모리, 저장장치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새롭게 제안된 인터페이스를 말한다.?
다쏘시스템은 포비아 그룹(Forvia Group) 소속의 글로벌 자동차 부품사인 포레시아(Faurecia)의 무인운반로봇(AGV) 최적화를 위해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배터리 제조 장비 혁신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기차 및 자율 주행 자동차의 보급이 가속화되며, 전세계적으로 배터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전자 산업 공급망을 대표하는 산업 협회인 SEMI는 최신 200mm 팹 전망 보고서(200mm Fab Outlook)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2020년 대비, 약 120만장이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면기사 2022-05-09
몰렉스는 차세대 차량용 아키텍처 및 주행 경험 개발을 견인할 혁신에 대한 글로벌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몰렉스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2년 2 월 디멘셔널 리서치(Dimensional Research)를 통해 ‘바퀴 달린 데이터센터(The Data Center on Wheels)’ 글로벌 자동차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은 상용차 전기화 기술을 혁신하는 프로테라가 자사의 e모빌리티(eMobility)를 프로테라 ZX5 전기 버스의 프로드라이브(ProDrive) 구동계에 들어가는 4단 중형 전기차(EV) 변속기의 공급업체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22-05-09
알리바바닷컴의 시장 분석에 근거한 전망 보고서는 한국 중소기업이 사업을 세계 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3가지 분야로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식음료’, ’헬스케 어’ 등을 꼽았다.
실리콘 카바이드 기술·생산의 글로벌 리더 기업인 Wolfspeed, Inc. (NYSE: WOLF)가 뉴욕 Marcy에 최신 Mohawk Valley 실리콘 카바이드 제조 시설을 공식적으로 개관했으며, 연방 및 주 공무원들과 함께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EMI의 기술커뮤니티인 ESD Alliance의 최신 ESD 산업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4분기 ESD(Electronic System Design) 산업의 매출액이 2020년 4분기 30억 3150만 달러 대비 14.4% 성장한 34 억 6820만 달러를 달성하였다.
IAR 시스템즈는 일본의 선도적 텔레콤 기업인 NTT 도코모의 스마트 농업 지원 플랫폼 ‘팜 어시스트(Farm Assist)’ 개발에 자사의 완전한 개발 툴 체인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Embedded Workbench® for Arm®)가 활용됐다고 발표했다.
삼성전자가 ‘6G 주파수 백서’를 내고 차세대 통신 6G 서비스용 주파수 확보를 위한 글로벌 연구를 제안했다. 세계 최초로 5G 상용화에 성공한 삼성전자는 6G 분야에서도 글로벌 표준화와 기술 생태계 구축을 주도하며 차세대 이동통신 경쟁에서 우위를 지켜간다는 계획이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업계 최초로 USB Type-C 커넥터에서 동작중인 데이터 링크에서 고속 신호 프로빙과 분석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USB Type-C 고속 및 사이드밴드 테스트 쿠폰 픽스처를 발표했다.
한국 7대 수출 주력업종의 한국 대표기업과 글로벌 경쟁사 간 2021년 경영성과를 비교한 결과, 매출·자산·시 총·R&D투자 등에서 한국기업이 글로벌 경쟁사보다 뒤처진 반면, 평균 조세 부담은 10%p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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