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삼성전자와 대구 창조경제혁신센터는 24일(현지시간) 브라질에서 브라질 혁신기업진흥협회인 안프로텍과 창조경제혁신센터 모델 전파와 브라질 청년창업ㆍ스타트업 육성 협력을 위한 상호 협약(MOU)을 맺었다.
온라인기사 2015-04-27
한국정보화진흥원은 23일부터 ‘14년 전자정부지원사업으로 추진된 26개 전자정부 사업(예산 800억 규모)의 사업결과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지난 4월 21일 국내 커뮤니티 웹사이트인 '클리앙'에서는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 공격 방식으로 크립토락커가 배포됐다.
중국 시장을 제2의 내수시장으로 선점하기 위해 KOTRA와 aT가 나선다.
한국테라데이타는 오늘, 이종 분석 에코시스템간 데이터 분석을 최적화시키는 ‘테라데이타 쿼리그리드’의 기능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경제적 파급효과가 크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17개의 새로운 기술을 2015년도 제1회 신기술로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
프리스케일 반도체는 기업, 네트워크 사업자 및 OEM 공급업체가 계속 확산되는 전세계 가상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전통적인 네트워크 스위치의 성능 및 효율성과 SDN 시대에 필요한 관리 용이성, 유연성 및 보안을 결합한 혁신적인 네트워크 서비스 스위칭 플랫폼을 발표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이 실시하는 안전도 테스트 평가 결과 쏘렌토가 최고 안전등급인 별 다섯(★★★★★)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은 지난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린 ‘2015 제네바 국제 발명전시회’에 2개의 발명품을 출품해 금상 2개와 폴란드 발명협회 특별상을 추가 수상
미래창조과학부는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케이-아이시티(K-ICT) 전략’의 핵심과제로 「시장친화형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15-04-24
와콤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금일부터 최고 플래그십 모델인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TRI는 평형감각이 저하되어 바로 설 때 어려움이 있거나 걸을 때 불편함을 느끼는 환자를 위한 『재활훈련 시스템 기술』을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초과학원구원의 24개 연구단 중 하나인‘복잡계 자기조립 연구단’의 이은성 연구위원팀은, 세계 최초로 질소가스 환경에서 일산화질소와 ‘N-헤테로고리 카벤’이란 유기물질을 반응시켜 고체 상태로 합성하는 기술을 개발하였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4월 24일 창사 50주년을 기념하여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비전 및 사업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는 지역의 SW융합을 통한 신시장 및 서비스 창출을 지원하고 지역 공공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SW융합제품 상용화 지원』 및 『SW융합기술고도화 기술개발』사업 공모를 거쳐 신규과제 및 과제 수행기업(기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