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SK텔레콤은 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인 노키아와 함께 29일 서울 강남구 노키아 코리아 본사에 5G 관련 기술 연구개발을 위한 ‘5G R&D 센터’를 열었다.
온라인기사 2015-06-30
대기업 편의점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의 무분별한 골목상권 잠식을 막고자 지역 특성을 고려한 ‘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사업’이 본격 도입되어 시행된다.
LG화학이 배터리 혁신을 통해 미래 IT 시장 선도를 본격화한다.
기아자동차㈜는 29일(월)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텔릿은 스마트카 및 오토모티브 모듈 솔루션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오토모티브 솔루션 사업부의 기술 투자와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외 자동차 제조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텔릿의 최신 기술력과 고성능 오토모티브 전용 모듈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전세계 144개국에서 국내 최저 일 9천원(부가세 별도)에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의 누적 이용자수가 출시 4년 만에 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스코틀랜드 골든 주빌리 국립 병원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과 ‘마이크로스트레티 모바일’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KOTRA는 최근 ‘TPP 이후 한․일 대미 수출 전망’ 보고서를 통해 TPP(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와 엔화 약세를 디딤돌 삼아 미국 시장에서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일본 기업들의 역습에 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 성북구가 공동으로 구축한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가 6월 30일(화) 시민들에게 문을 연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6월 29일(월)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자동차부품연구원 등 5개 대·중·소 기관이 참여하는「국가기간산업 기능안전 컨소시엄」이 출범했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29일 LTE 도입 5년째를 맞아 용산사옥 대강당에서 이상철 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LG유플러스는 3밴드 CA 서비스에 LTE 속도를 기존 대비 약 30% 이상 높여주는 ‘다운링크 256QAM’ 기술을 적용, 데이터 전송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TI는 업계 최고 분해능을 가진 저항 센싱 신호 컨디셔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15-06-29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미래 성장동력인 3차원 프린팅 인식확산과 저변확대를 위해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중심으로 「3D프린팅 창의성 및 전문교육」을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실시한다.
KOTRA는 24일부터 3일간 국내 27개 중소기업과 미국 현지 조달업체 50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2015 한미 공공조달 파트너쉽’을 개최했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