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비전 소프트웨어, Windows 7 지원
Cognex Corporation은 널리 이용되고 있는 자사의 하드웨어 독립형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인 VisionPro®의 새로운 릴리스를 출시하였다. VisionPro 6.1은 Microsoft® Windows® 7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운영 체제 지원 범위를 확장하였다.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라인 스캔 왜곡 보정과 비전 툴 관리를 간소화하고 보다 신속한 통합을 가능케 해주는 ToolBlock이 포함된다.
비전 소프트웨어 사업부 부사장 겸 매니저인 Markku Jaaske lainen은 “VisionPro 6.1은 고객이 원하는 플랫폼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Cognex의 헌신적인 노력이 확실히 보여준다”라면서, “VisionPro 6.1은 5가지 언어로 32비트 및 64비트 Windows 7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사용자에게 완벽한 테스트를 거친 서른 가지의 다양한 개발 및 구축 옵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오늘날과 같이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보다 신속한 시스템 전환을 필요로 하는 고객은 저렴한 비용으로 원활한 플랫폼 마이그레이션을 실현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였다.
VisionPro 6.1의 아날로그 및 카메라 링크 프레임 그래버는 Windows 7과 호환되고, FireWire DCAM 및 GigE 비전 드라이버는 Windows 7 호환성을 위해 이미 업데이트되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