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서베이 12’에서 ‘성능’, ‘빅데이터’, ‘모바일 액세스’ 부문 1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는 최근 실시된 BI 서베이 12에서 여러 BI 기업 중 ‘성능’, ‘빅데이터’, ‘모바일 액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독일 기반의 BARC가 실시한 ‘BI 서베이 12’는 BI 및 성능 관리 사용자 2,775명을 대상으로 한 세계 최대의 독립 서베이이다.
특히,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IBM 코그너스 BI, IBM 코그너스 TM1, 인포, 인포메이션 빌더,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마이크로소프트 SSAS, 오라클 에스베이스, 오라클 OBIEE, 클릭테크, SAP BO WebI, SAP BW 등 ‘BI 대형기업’과의 비교에서는 6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 전체 성능 ▲ 사용자 추천 ▲ 모바일 ▲ 쿼리 성능 ▲ 데이터 볼륨 ▲ 빅데이터의 6개 부문에서 ‘BI 대형 기업’을 크게 앞질렀다.
BARC의 설립자이자 CEO인 카르스텐 밴지 박사는 “여러 번의 연이은 BI 서베이에서 변함없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동종 그룹 중 성능, 고객 만족도, 혁신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해왔다. 이러한 트렌드는 BI 서베이 12에서도 지속되었다. 이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고객의 성공에 헌신해왔으며, 플랫폼의 성능과 품질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는 것을 반영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 산주 반살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매년 BI 서베이의 여러 KPI(핵심성과지표)에서 리더십을 보여준 것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BI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오랜 약속을 반영한 결과이다”라며 “동시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빅데이터, 모바일, 클라우드 트렌드에 대한 강력하고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선두의 혁신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혁신 KPI(핵심성과지표) 부문 최고의 순위를 기록해왔다. “벤더 지원”, “제품 만족도”, “전체 만족도” KPI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것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의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도 및 성공에 대한 헌신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한편, BARC 고객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BI 서베이 12’ 아이패드 앱으로, 미리 정의되었거나 사용자-정의된 여러 필터링 기준을 통해 22개의 루트 KPI와 11개의 총계 KPI 등 서베이 전체 데이터를 손쉽게 분석할 수 있다. 이 앱은 기업들이 제품 평가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여러 툴간 신속한 비교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