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급발진 대비 페달 블랙박스 ′백대빵′ 외
  • 2023-06-08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로지텍, 쉽고 빠르게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로지텍의 스테디셀러 마우스인 ‘M221’을 블루투스 버전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사람의 손 모양과 활용도를 고려한 곡선형 좌우 대칭 디자인 설계를 갖춰 양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로지텍의 사일런트 터치(Silent Touch) 무소음 기술을 통해 클릭 소음을 90% 이상 줄여 야외 공간이나 정숙한 사무 공간 등 어디에서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2. 자브라,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자브라의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Evolve2)는 업무 생산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용 헤드셋 제품군이다.

극강의 휴대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폴더블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Evolve2 65 Flex)’와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ANC 기능을 탑재한 ‘이볼브 2 55(Evolve2 55)’무선 헤드셋과 ‘이볼브 2 50(Evolve2 50)’ 유선 헤드셋이 새롭게 추가됐다.


3. 캔스톤, 블루투스 2채널 북쉘프 스피커 



캔스톤 R40BT PLUS 블루투스 2채널 북쉘프 스피커는 자체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나 PC에 연동시켰을 때는 최대 70와트 출력의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로 구동하지만, USB 메모리에 MP3, WAV, APE, FLAC 포맷의 음원을 넣고 연결만 하면 자동 재생하는 오디오가 된다. 기능 모두를 무선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다.


4. FUNSHOP, 시작은 부담 없이 합리적인 영화관 만들기



FUNSHOP의 SH-1080 OTT 빔프로젝터 블랙 에디션은 20만 원대 이하로 1080P FHD 화질, 2,380 안시루멘, 10,000:1 명암비로 최대 160인치 스크린을 만들면서 OTT를 지원해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또 스마트폰, 태블릿, PC까지 무선 미러링을 지원한다. 


5. 지넷시스템, 급발진 대비 페달 블랙박스 ‘백대빵’
 

지넷시스템(드림아이)이 170만 유튜버 한문철 변호사와 손잡았고 급발진 의심 사고를 대비할 수 있는 전방·후방과 페달 3채널 블랙박스인 ‘백대빵’을 출시했다.

백대빵은 단독으로 페달 블랙박스를 장착한 경우와는 다르게 전방·후방·페달 블랙박스 모두 동시 녹화가 진행된다. 속도와 시간, G센서가 모두 동기화돼 음성과 녹화된 영상을 통해 정확하게 해당 시점에 발이 어느 페달에 있었는지 증명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모바일   #신제품   #자동차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