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Off-Line 파워 서플라이 설계를 위한 파워스위치 
페어차일드 코리아가 Off-line 파워 서플라이에서 대기전력소비를 줄이고 디자인을 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과전류시간 지연을 200ns 이하로 줄임으로써 전력손실 및 신뢰성을 개선하고, 드레인 전류 감지용 저항을 강력한 애벌런치 650V SenseFET에 통합한 업계 유일의 파워스위치를 개발했다.
60Watt까지 Off-line 전력공급을 하는 FPS™ 파워스위치 FSGM0565R은 66kHz 플라이백 컨버터에서 예외적인 대기전력 을 달성했다. 이것은 시동저항을 끄는 고전압 시동회로인SenseFET, 그리고 대기전력 상태에서 30mW까지 절전하는 “Soft burst” 기능, 그리고 컨버터 가청 소음 생성 방지를 통해 가능케 되었다.
Auto-restart 기능을 갖춘 많은 보호기능이 내장되어 파워서플라이의 부품 수가 줄어들고 이는 설계자들에게 더 큰 가치와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과부하 보호, 과전압 보호, 이상 과전류 보호, 히스테레시스 손실에 의한 내부 열 차단 기능, 출력 쇼트 보호 그리고 저전압 차단 기능을 포함한다. 이러한 적은 부품 수와 높은 신뢰성의 조합으로 이 파워스위치는 LCD TV와 모니터 그리고 특히 4램프 LCD 모니터와 같은 많은 응용제품에 매력적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