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 소통 위해 SNS 채널 공식 오픈해
  • 2022-04-05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전경웅)는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소통의 창을 넓히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오픈했으며, 이 채널을 통해 새로운 소식과 제품 정보를 전하고,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SNS 채널 오픈 기념으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4월 29일(금)까지 약 한달간 '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채널을 추가하고 테스토 홈페이지(https://www.testo.com/kr-KR)에 접속하여 정보를 기입한 후 1:1 채팅으로 참여자 이름과 '테스토야 친구하자'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테스토코리아(@testokorea)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면 되며, 네이브 블로그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유'로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응원 댓글과 함께 공유한 링크에 기입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채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1인 1계정 기준)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수) SNS 채널에 공지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8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등의 푸짐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 정승은 팀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테스토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공유하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다양한 소식과 참신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이번 채널 오픈을 계기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늘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계측  

  •  홈페이지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