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 발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는 최신 BI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을 새롭게 발표했다. 이 제품은 7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고객 대상 컨퍼런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2’에서 공식 발표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은 데이터 탐색 및 대시보드 생성을 위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각적 통찰력이 크게 강화된 솔루션으로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기업들이 통계 컴퓨팅을 위한 오픈소스 프로그래밍 언어인 ‘R’로 고급 분석을 통합하고, 빅데이터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돕고, 지속적으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통찰력 제공 ▲ IT팀의 지원 없이도 몇 분 안에 자신 만의 대시보드 생성 및 공유 ▲ 하둡에 저장된 방대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강화하여 빅데이터의 활용 지원 ▲ 리포트와 대시보드 생성 및 탐색을 위한 신속한 검색 ▲ 모든 리포트에서 예측성이 뛰어난 최첨단 오픈 소스 분석을 통해 최고의 의사결정 지원 ▲ 자동화된 시스템 관리를 통해 저비용으로 가용성 제고 및 보다 많은 정보 취합 등을 들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인 산주 반살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유용성, 시간대비 가치, 운영 용이성 등을 강화하기 위한 자사의 노력이 담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라며 “우리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몇 분 안에 강력한 통찰력 및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각적 통찰력’의 사용편의성을 강화하게 된 점을 특히 강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