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보안감시 시스템에 특화된 WD 퍼플 스토리지 제품 추가
  • 2020-09-24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웨스턴디지털이 다양한 스마트 영상 워크로드를 위한 솔루션 설계 및 구축을 지원하는 WD 퍼플(WD Purple) 스토리지 솔루션에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은 업계 최대 용량을 제공하는 DVR(Digital Video Recorder) 및 NVR(Network Video Recorder), 영상 분석 장치용 ‘18TB[1] WD 퍼플 HDD(18TB WD Purple HDD)’와 AI 지원 카메라를 위한 ‘1TB WD 퍼플 SC QD101 마이크로SD 카드(1TB WD Purple SC QD101 microSD card)’다.



상업 시설부터 공공 환경에 이르기까지 AI와 딥러닝 도입을 가속화해 자동화와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직원, 고객, 그리고 지역사회에 보다 안전하고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사물인터넷(IoT)과 엣지 환경에서 발생되는 데이터를 활용하는 딥러닝 알고리즘은 정확도 향상을 위해 높은 해상도를 필요로 하며, 이에 따라 카메라와 NVR의 스토리지 용량에 대한 니즈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WD 퍼플 드라이브는 웨스턴디지털의 HDD 펌웨어 최적화와 데이터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AI 지원 스마트 영상 솔루션 전반의 시스템 성능 및 데이터 관리 능력 향상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성능, 신뢰성, 내구성은 물론 향상된 운영 효율성과 낮은 TCO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WD 퍼플 HDD에 탑재된 웨스턴디지털의 ‘올프레임(AllFrame™)’ 기술은 뛰어난 캐싱 및 스토리지 관리 기술을 제공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일관된 스트림 관리를 지원한다. 웨스턴디지털 HDD를 위한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인 ‘웨스턴디지털 디바이스 애널리틱스(Western Digital Device Analytics™)’는 모니터링 및 드라이브 분석을 통해 유저들이 드라이브의 문제적인 상태를 감지하고 이슈가 발생하기 전에 선제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릭 스패넛(Eric Spanneut) 웨스턴디지털 클라이언트 컴퓨팅 및 스마트 비디오 사업 부문 부사장은 “AI 활용 확대로 인해 높은 영상 해상도와 스트림 개수 증가 등의 요구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드라이브는 보다 향상된 성능을 필요로 한다”며 “웨스턴디지털은 폭넓은 보안감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자체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앙한 스마트 영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소프트웨어   #스토리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