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퀀텀, 스토어넥스트 어플라이언스 발표
퀀텀이 자사의 스토어넥스트 제품 라인에 확장성 더한 메타데이터 어플라이언스 ‘스토어넥스트 M660’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어플라이언스는 사전 구성된 간편성 및 단순성을 통해 스토어넥스가 관리할 수 있는 파일 시스템의 수 및 크기를 증가시키고, 보다 신속한 파일 공유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업계 최고의 스트리밍 클라이언트 성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총 8억 개의 파일을 최대 8개의 스토어넥스트 파일 시스템을 통해 중앙 제어하고, 페타바이트 크기의 콘텐츠에 대한 경제적이고 계층화된 아카이빙을 포함, 급성장하는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어플라이언스는 윈도우, 유닉스, 리눅스 및 맥 플랫폼에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이 안정적이고 빠르게 공유 파일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업계 표준 스토리지 제품을 활용하는 워크플로우 환경과 상호운용되어 장기적인 비용 효율성 및 투자 보호에 크리티컬한 요소인 유연성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스트리밍 기능 및 확장성을 결합한 스토어넥스트 M660은 디지털 미디어, 생명 과학 연구, 보안 및 에너지 개발 등 데이터 집약적인 환경에 적합하다.
스토어넥스트 M660 어플라이언스는 기존 NFS 또는 CIFS 프로토콜에 비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이더넷 기반 액세스를 제공하는 임베디드 게이트웨이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1GB 및 10GB 이더넷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비용 효율적인 멀티 페타바이트의 온라인 아카이브를 구축하기 위해 스토어넥스트 AEL과 연동하고, 재해 복구 보호 및 안전한 장기 보존에 필요한 스토리지 계층에 빌트인 된 데이터 보호 및 정책 기반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퀀텀 파일 시스템 및 아카이브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 자네 스토우 리는 “데이터 집약적인 환경에서 워크플로우와 아카이브를 관리하는 조직들도 급속도로 성장하는 매우 큰 규모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 근본적인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StorNext의 유연성, 성능 및 확장성은 어플라이언스의 확실한 사전 구성 효과를 보장하며 및 지속적인 운영을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들이 수집 정보와 자산으로부터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