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퀀텀은 미드레인지 디스크 백업 및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DXi6700 제품군이 2012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최근 DXi® 시리즈, vmPRO™ 가상 머신 보호 및 Scalar® 테이프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연이은 선정으로 퀀텀의 뛰어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입증하였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는 업계 전문가 및 독자들이 다양한 부문에서 1년 동안 지속적으로 가장 깊은 인상을 준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지명한 내용을 기반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DXi6701 및 DXi6702 어플라이언스는 동급 최고의 성능, 비용대비성능, 확장성 등의 기능을 구현이 간편한 백업 및 중복제거 솔루션에 통합, 경쟁 제품 도입 시 제기되는 문제들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 또한, 멀티 프로토콜(VTL, OST, NAS)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DXi Accent™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대역폭이 제한된 LAN과 WAN상에서 중복제거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재해복구와 데이터 장기 보존에 최적화된 디스크 백업 솔루션으로 폭넓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퀀텀 데이터 보호 그룹의 로버트 클락 부사장은 “최근 몇 달간의 연이은 선정 결과는 디스크 및 테이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퀀텀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 분야에 독보적인 리더십을 입증했다”라며, "퀀텀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멀티 사이트 및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는 스토리지 전략의 일환으로, 복합적 혹은 개별적으로 도입 가능하며 보다 큰 유연성과 가치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