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터미널로 구성된 리니어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군은 자동차, 상업용 간판 및 건축용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류를 구동하는데 매우 이상적인 레귤레이터로서 다양한 입력 전압에서 작동되며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손상 없이 전류를 조절해야 하는 엔지니어들에게 단순하고도 원가절감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동차, 상업용 간판 및 건축용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온세미컨덕터 소신호 사업부의 이사 겸 총괄 매니저인 댄 휘틀은 “온세미컨덕터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가지각색의 LED 구동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정전류 레귤레이터 솔루션은 별도의 외장 부품을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재고(inventory) 비용을 줄일 뿐 아니라 조명 설계에 쉽게 적용되도록 단순하고 경제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소자를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된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는 특허 출원 중인 셀프 바이어스드 트랜지스터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입력 전압이 다양한 여러 LED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이 소자는 넓은 범위의 전압을 조절하여 작동 전압 범위 내에서 일정한 휘도를 제공한다. 이 시리즈는 또한 마이너스 온도 계수로 설계되어 극한 전압 및 작동 온도 상태에서 발생되는 온도 폭증으로부터 LED를 보호한다.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 NSI45는 SOD 패키지와 SOT-223 패키지가 가능한 20mA, 25mA, 30mA 소자로 제공된다. 이 소자들은 (±)10%와 (±15)%의 규칙적인 조절 전류(Ireg)의 허용오차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 이 시리즈의 정격 전압은 45V로 -40℃에서 85℃의 범위 내에서 작동하며 최대 접합 온도는 150℃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