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컴볼트, 넷앱 파트너사에 바로 구매 가능한 백업 복구 소프트웨어 출시
- 2018-10-23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전면적인 포트폴리오 개편 통해 스토리지 인프라 및 유연한 서비스 제공
데이터 거버넌스(규제준수) 등 포괄적인 백업, 복구와 데이터 관리 기능 지원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넷앱(NetApp)과 협력하여 넷앱 채널 파트너사로부터 바로 구매 가능한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Commvault Complete™ Backup & Recovery)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컴볼트는 넷앱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긴밀하게 통합된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온프레미스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모든 환경에서 기존 제품 대비 보다 강력한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해당 신규 인터페이스는 오는 12월에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발표를 계기로 컴볼트와 넷앱 간 기술적 협력 확대를 통해 넷앱 고객들의 엔드투엔드 백업과 복구 작업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확대 지원한다. 넷앱은 컴볼트의 전면적인 글로벌 리셀링 파트너로서 자사 및 채널 파트너사들에게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넷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넷앱의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와 클라우드에 가장 많이 연결되는 플래시 솔루션을 결합하여 고객이 데이터 자산을 자동화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데이터 패브릭(Data Fabric)’에 컴볼트의 선도적인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이 연계되어 스냅샵 관리와 백업 및 복구 작업을 단순화할 뿐 아니라 간편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확장 구현할 수 있다.
넷앱의 조엘 라이히(Joel Reich)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 부사장은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데이터 패브릭과 연계되어 기업들에게 전례 없는 데이터 접근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해 비즈니스 상 우선순위를 충족하고 주요 정보 및 기업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하며 “컴볼트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통해 가장 현대적인 데이터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과 채널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스토리지
#핀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