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와 NVE 데이터 관리 솔루션 함께 제공
  • 2018-04-04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추가 비용 없이 볼륨 레벨에 따라 세부적으로 암호화 선택 가능해

젬알토가 자사의 세이프넷 키시큐어(SafeNet KeySecure)가 최근 출시된 넷앱 볼륨 인크립션(NVE)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을 받았다고 3월 30일 발표했다.

따라서 넷앱(NetApp) 고객들은 전체 디스크 드라이브를 암호화할 필요가 없다. 중앙집중식 키 관리와 액세스 제어, 향상된 규제 준수 기능, 높은 가용성 등 키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self encrypting drive, SED)에 추가 비용을 들일 필요 없이 볼륨 레벨에 따라 세부적으로 암호화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의료 표준(미국의료정보보호법(HIPAA)) 또는 결제 카드 표준(PCI 데이터 보안 표준(PCI-DSS)) 및 유럽연합 개인정보보호법(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 같은 업계의 규제 준수 표준 때문에 조직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데이터 보안을 계속 중요시하고 있다. 세이프넷 키시큐어는 암호 처리/보안 정책/키 관리를 중앙집중화하는 한편 보안을 보장하고 규제 준수를 장려하는 암호화된 데이터와 별도로 넷앱 고객들로 하여금 암호화 키를 중앙집중식 및 개별적으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젬알토의 암호화 제품 부문 수석부사장 토드 무어(Todd Moore)는 “데이터는 조직에게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가 되었지만 모든 가치 있는 자산이 그러하듯 범죄자들의 표적이 되고 있다”며 “5월부터 시행되는 GDPR 같은 규제로 인해 기업들은 위반 행위에 대해 당국에 직접 보고해야 하는 의무를 지게 되므로 숨을 곳이 없어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점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직들은 내부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데이터 보호를 위해 필요한 툴을 도입하는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 솔루션은 디지털 변혁 가속화를 위해 클라우드와 구내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통합하는 넷앱 데이터 패브릭(NetApp Data Fabric) 소프트웨어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데이터 암호를 보다 세분화하고 키 분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 고객들은 저장 미디어를 선택할 수 있고 유연한 배치 옵션/감사 추적/임무 분할/생태계 지원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넷앱의 관리성 제품 및 솔루션 그룹 수석부사장 디팍 비스웨스와라야(Deepak Visweswaraiah)는 “넷앱 얼라이언스 파트너 프로그램(NetApp Alliance Partner Program)을 통해 우리는 오늘날의 복잡한 기업 환경에서 대두되는 저장 및 데이터 인프라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업계에서 가장 전망 좋은 최고의 기업과 협력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와 함께 일하게 되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데이터의 안전성과 규제 준수성을 편안히 누리도록 해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