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베리타스, 데이터 보호 확대하는 넷백업 레스트 API 발표
- 2018-03-26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위한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 확대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넷백업 8.1.1(NetBackup 8.1.1)과 새로운 API를 제공하는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의 최초 확장인 넷백업 레스트API(NetBackup RestAPI)를 발표했다.
넷백업 레스트 API는 개발자와 파트너, 솔루션 제공 업체가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보호는 물론, 규제가 엄격한 공공 부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합 및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공, 헬스케어, 금융,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은 넷백업 레스트 API를 이용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넷백업에 액세스하고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360 Data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넷백업과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간편하게 통합하고 한층 맞춤화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미국 에너지부(DoE)에서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역임한 피트 세로니스(Pete Tseronis) 닷츠 앤 브리지스(Dots and Bridges) 창립자 겸 CEO는 “API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생성되고 있다”며 “분산된 데이터 리소스와 그로 인한 데이터 유출이 발생하는 오늘날, 정보 공유와 보호는 정부 기관과 관련 산업에 가장 중요 사안이 되고 있다. 넷백업의 혁신적인 API는 정보 수집을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며 통찰력 있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차세대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소화해준다”고 말했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를 보호하고자 한다”며 “넷백업 레스트 API를 공유함으로써 베리타스는 자사의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 오퍼링을 애플리케이션 내 구축함으로써 고객, 파트너, 솔루션 제공 업체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관리하고 최적화하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