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4Seven, 제로바운스와 협력해 이메일 리스트를 검증하고 전달성 개선
  • 2018-01-1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유럽 최고의 커넥티비티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M24Seven이 이메일 리스트를 검증하고 전달성을 높이기 위해 유수의 이메일 확인 시스템인 제로바운스(ZeroBounce)와 협력관계를 맺었다.

이 새로운 연대를 통해 M24Seven 고객들은 발송자로서 더욱 확고한 평판을 얻고 고객들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받게 된다.

기업 활동에서 이메일은 이미 널리 통용되고 있는 방식으로 사무직 근무자들은 하루에 약 120여 통의 이메일을 받고 있다. 래디카티(Radicati) 그룹은 2018년에 일일 기준 최대 1394억 건의 업무용 이메일을 주고 받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이 이메일 중 절반은 지정된 수신자의 편지함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이메일 전달성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기업들은 중요한 의사소통 과정에서 자신들이 보내는 이메일이 확실히 전달될 수 있는 추가적인 수단을 강구하고 있다. 현재 가장 효율적이고 적절한 수단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믿을만한 이메일 확인 시스템을 통해 이메일 리스트를 정리하는 것이다. M24Seven는 고객들이 송신자로서의 평판과 전달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로바운스(ZeroBounce)를 추천하고 있다.

협력 파트너인 M24Seven의 유럽 담당 이사인 폴 핀틸리에스쿠(Paul Pintiliescu)는 “세계적으로 이메일 활동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대량으로 이메일을 발송하는 모든 기업은 이메일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검증해야 한다”며 “가장 믿을만한 이메일 검증 시스템으로 제로바운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로바운스 덕분에 우리 호스팅 고객들은 자신들의 IP 주소 평판과 받은메일함의 도달가능성을 높이게 되고 더 나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제로바운스의 최고경영책임자인 리비우 타나세(Liviu Tanase)는 새로운 협력 작업과 관련하여 “우리의 목표는 이메일의 전달성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을 도와주는 것”이라며 “이제부터 M24Seven의 고객들은 한층 더 많은 양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한편 받은편지함에 전달되는 비율을 크게 높이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력관계를 통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이메일 마케팅 환경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유효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를 삭제하는 것 이외에도 제로바운스는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스팸 트랩(spam trap)과 확인된 이메일 불만제기자들을 삭제해 준다. 더욱이 이 시스템은 제공 받은 이메일의 국가와 확보한 시기 그리고 소유자의 이름 및 성별 등 가치 있는 정보를 이메일 리스트에 추가시켜준다.

이메일의 개인화 필요성이 증대되면서 이런 특별한 사양은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준다. ‘스마트 인사이트(Smart Insight) 2018’은 에이비테스팅(A/B testing)과 다중채널 캠페인에서 대기업들의 통찰력과 업무 및 방향을 넓혀줄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발송량이 많으면서도 전달성은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제로바운스가 제공하는 툴을 더욱 필요로 하게 될 것이다.

탁월한 인터넷 성과로 2018 AFFY 어워드를 수상한 제로바운스는 이메일 확인 및 검증 기술과 보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기준점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제로바운스는 마이 브랜드 리뷰(My Brand Review)와 아큐 웹 호스팅(Accu Web Hosting)과 같은 평가 사이트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많은 고객들이 의존하고 있는 신뢰성 높은 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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