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샌드블래스트, NSS랩의 ‘최초 침해 방지 시스템 테스트’에서 최고점 달성
2010년 이후 17년째 NSS랩의 “추천” 등급 획득
  • 2017-12-29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샌드블래스트-NSS랩 테스트에서 최고 보안 효율성 및 최저 총 소유비용(TCO) 달성

글로벌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롤로지스가 NSS랩에서 실시한 첫 침해방지 시스템(Breach Prevention System, BPS) 테스트에서 보안효율성 부문 최고점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NSS랩에서는 포괄적 위협 방지 솔루션인 체크포인트 샌드블래스트(Check Point SandBlast)를 단일 통합형 15600 어플라이언스를 기반으로 테스트했다. 체크포인트 샌드블래스트는 9,268Mbps 성능으로, 우수한 보안 효율성(Security Effectiveness)과 가장 낮은 총 소유비용(TCO)의 두 측면에서 “추천(Recommended)” 등급을 받았다.

체크포인트의 이번 등급 획득은 최첨단 사이버 공격을 방지함으로써 조직을 보호하는 체크포인트의 능력이 꾸준히 유지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 체크포인트는 테스트에 참여한 그룹 중에서 Mbps당 가장 낮은 총 소유비용(TCO)을 달성했고 드라이브 바이 익스플로잇(Drive-By Exploits), 소셜 익스플로잇(Social Exploits), HTTP 멀웨어 및 이메일 멀웨어 부문에서 100%의 차단률을 보였다.

NSS랩은 독립적이고 사실에 기반한 사이버 보안 테스트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관이다. NSS랩은 체크포인트에 “추천” 등급을 부여했다. 이는 올해만 4번째로 NSS 랩에서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시작한 2010년 이래로 17번째 부여된 것이다.

체크포인트의 제품 마케팅 부문 가비 레쉬(Gabi Reish) 부사장은 “이번 테스트는 체크포인트 뿐 아니라 사이버 보안 업계 전체에 중대한 지표다.”라며, “오늘날 공격 방어는 매우 중요한 일로 모든 기업에서 이를 보안 전략의 주요 목표로 삼아야 한다. 본 테스트를 통해 가장 진보한 방지 기술에 주력하는 체크포인트의 리더십과 운영방향이 검증됐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