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페어차일드 반도체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 MOSFET 관련 호환 파트너쉽 확대
페어차일드 반도체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페어차일드 소유의 5×6mm 파워 스테이지 비대칭 듀얼 MOSFET 패키지를 포함한다는 내용의 호환 파트너쉽의 확대 안을 발표했다.
페어차일드의 PowerTrench® 파워스테이지 듀얼 비대칭 MOSFET 모듈은 중요한 고효율 정보 처리 설계를 위한 광범위한 솔루션을 파워 디자이너들에게 제공하는 앞선 MOSFET 기술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 중 일부다.
이 파트너쉽은 2010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러한 확대된 파트너쉽은 동급 최고의 효율 및 DC-DC 컨버전의 열성능으로의 드라이브를 균형적으로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안정적인 공급망(supply chain security)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 파트너쉽은 30A 이상을 수용할 수 있고 전력 밀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비대칭 듀얼 MOSFETs에 대해 두 회사가 제공하는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우리는 우리의 PowerTrench 기술에 이러한 장점을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Low Voltage 컨슈머, 통신 및 인더스트리얼을 관장하고 있는 조 몬탈보 페어차일드의 부사장이 말했다. “인피니언과의 파트너쉽은 표준화된 핀 아웃과 함께 이 제품 라인의 가치제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고객들로부터 이 제품 라인을 더 주목 받게 할 것이다”.
“페어차일드와 인피니언은 핀 아웃을 표준화 하고 컴퓨팅, 통신 및 서버 시장에서 고효율 설계 요구에 맞는 안전한 공급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라고 리차드 쿤시크 (Richard Kuncic),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저전압 전원 전환 수석 디렉터가 말했다. “이 패키지 정렬은 멀티 소스 및 업계 표준 패키지에 대해 선도적인 성능을 가진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광범위한 최종 시장 고객에 대한 다양한 반도체 솔루션 개발, 제조 및 배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양한 최종 시장 노출 및 성장하는 아시아 지역들로의 진출과 함께 페어차일드의 파워시장에의 집중은 고객에게 그 고객의 설계 과제해결을 위해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