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사용되는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포괄적 형태의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인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BroadSoft Business)를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된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최근 직장 근로자들은 서로 연결되지 않는 10여 개 이상의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각종 정보와 메시지, 알림을 지나치게 많이 받고 있다”면서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이 같은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다수의 업무용 핵심 애플리케이션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통합해 개인과 팀, 나아가 기업들이 더욱 스마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장 세그먼트에 맞춰 도입 규모를 조정 가능하다. 대기업의 경우 다수의 현장에서 일하는 모바일 근로자를 위한 완전한 형태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중소기업은 기존 시스템이 가져오는 비용 부담과 복잡성 없이 기업용 수준의 클라우드 기능을 원하고 있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UC-One, Team-One, CC-One 등 3가지 핵심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며 브로드소프트 허브(BroadSoft Hub)가 플랫폼 전반에 걸쳐 상황 지능을 공급해 사용자들이 한 곳에서 정보와 앱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한다.
브로드소프트 UC-One
모바일 퍼스트 방식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으로 비즈니스 사용자가 선호하는 각종 기기에 모두 도입 가능하며 통합 형태의 HD 음성 및 영상, 단일 번호, 메시징, 스크린 공유, 파일 공유 및 컨퍼런싱 기능, 그리고 상황 지능을 제공한다.
브로드소프트 Team-One
강력한 팀 협업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속적인 팀 업무공간 및 상황 지능 활용을 통해 기존의 기업용 메시징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된다. Team-One은 테스크, 파일, 메시지, 노트는 물론 영상 컨퍼런싱, 클릭투콜, 스크린 공유 및 통합 기능을 50가지가 넘는 인기 비즈니스용 앱에 통합한다.
브로드소프트 CC-On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으로 예측 가능한 형태의 분석을 저비용으로 제공하며 실적 향상과 더불어 기업들이 음성, 이메일, 텍스트, 모바일, 웹, 혹은 소셜미디어 등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을 접할 수 있어 진정한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한다.
브로드소프트 Hub
기업용 수준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앱과 통합되어 모든 상호 작용 시 관련 정보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상황 지능을 제공해 더욱 생산성 있는 미팅과 다화가 가능하다. 또한 이미 내장된 각종 통합 기능을 바탕으로 자주 사용하는 앱에 신속하게 액세스해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에는 bOpen, bMobile, bSecure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서비스 사업자들이 통신사급 보안과 신뢰성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비즈니스를 위한 개방성을 확보해 자주 사용하는 업무용 앱(CRM, 이메일, 캘린더, 트위터 등)과의 통합이 가능하며 완전한 형태의 모빌리티를 바탕으로 사용자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UCC) 기능을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멀티 테넌트 UCaaS 솔루션인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서비스 사업자와 업무용 사용자를 대상으로 낮은 비용과 향상된 확장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