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의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급속 충전 및 데이터 동기화 기능 제공하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케이블
로모스(ROMOSS)가 최신 충전 솔루션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RoLink Hybrid Cable)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한쪽에 8핀 포트가 있고 다른 쪽에는 마이크로 USB포트가 있다. 사용자는 연결 장치의 끝 부분을 탁 누르기만 하면 충전 포트를 선택할 수 있다.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모든 아이폰5 및 6 모델, 아이팟 나노(iPod Nano) 및 아이팟 터치(Touch), 아이패드 에어(iPad Air) 및 아이패드 미니(Mini), 삼성, ZTE, 화웨이, 샤오미(Xiaomi), 메이주(MEIZU) 모델을 포함한 대부분의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지원한다.
이 케이블 신제품은 단일 케이블 안에 퀄컴 퀵차지(Qualcomm Quick Charge), MTK펌프 익스프레스(MTK Pump Express), 화웨이FCP(Huawei FCP) 및 삼성 패스트 차지(Samsung Fast Charge) 기능을 탑재해 첨단 급속 충전 기술을 제공한다.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연결 장치 보호를 위해 가볍고 내구성이 있는 크롬 합금 케이스를 사용했다. 이 신제품은 환경 친화적 소재로 납작한 TPE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비틀리거나 꼬이지 않으며, 코어가 구리로 되어 있어서 신속한 충전과 데이터 동기화가 가능하다.
로모스의 토미 체(Tommy Tse) 제품담당 이사는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모두 사용하는 사람들의 충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자인된 것”이라고 말했다.
로모스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첨단 충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회사 임직원들은 최신 혁신 제품을 발표하는 데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다. 로모스는 엄격한 시험을 통해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입증했다. 일례로, 이 케이블 신제품은 구부렸다 폈다 하는 시험을 3000번 이상 실시하고 24시간 동안의 염수 분무시험과 48시간의 고-저온 시험을 거쳤다.
이와 함께 날렵한 ‘로링크 하이브리드 케이블’ 신제품의 충전 효율성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최근 발표됐다.
로모스는 신뢰성 있는 하나의 케이블로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모두 충전하려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신제품과 로모스의 다른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omo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