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G시스템즈, 액셀러라이트의 아에포나 IoT 플랫폼 채택
산업 중장비 업계를 대상으로 한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위한 종단간 IoT솔루션을 제공
  • 2016-05-09
  • 편집부

모빌리티, 통신 서비스 생성,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및 엔드포인트 솔루션 용 인프라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인 액셀러라이트(Accelerite)가 자사의 아에포나IoT(Aepona IoT)플랫폼을 전기 제품 제조 및 서비스 분야 선도적 기업인 JMG시스템즈(JMG Systems Ltd.)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JMG시스템즈는 자사의 다양한 제어판 제품 용 무선통신 및 위성통신이 가능한 새로운 원격 감시 및 제어 모듈을 개발했다. 액셀러라이트의 아에포나IoT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현장에서 이들 모듈을 서로 연결하는데 사용하여 JMG시스템즈 고객들이 수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또 액셀러라이트는 IoT플랫폼 서비스 로직,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 데이터 입수 및 처리, 사용자 관리를 포함한 종단간 솔루션을 디자인하고 전달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액셀러라이트는 전체 솔루션을 완비하기 위해 자사의 아에포나IoT 서비스 생성 플랫폼을 아마존의 AWS(아마존 웹서비스) IoT 구성 요소와 통합하여 디바이스 등록, 메시지 라우팅, 데이터 처리 및 저장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또한 액셀러라이트는 AWS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하여 JMG시스템즈를 위해 솔루션을 관리, 운영 및 지원할 예정이다.
 
그레엄 로버츠(Graeme Roberts) JMG시스템즈 판매 및 마케팅 총괄은 “우리는 미래를 보증하는 IoT 플랫폼을 확보할 뿐 아니라 관련 업계 내에서 특정 문제점과 사업 기회를 파악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조하고 고객 중심의 IoT솔루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하는 파트너가 필요했다”며 “우리는 신중히 검토한 끝에 액셀러라이트의 아에포나IoT솔루션을 선택했다. 그 회사의 플랫폼 기반 접근방식을 솔루션 디자인과 전달 전문 기술 및 강력한 운영 역량과 결합하면 JMG시스템즈와 고객에게 실질적인 사업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나라 라자고팔란(Nara Rajagopalan) 액셀러라이트 최고경영자(CEO)는 “JMG시스템즈가 새로운 IoT사업을 위해 우리의 솔루션을 선정해서 기쁘다. IoT는 서비스 기반의 새로운 수입원의 길을 열어서 사업을 탈바꿈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JMG시스템즈는 산업 중장비 업계에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핵심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성장의 새로운 단계에 접어든 JMG시스템즈와 앞으로 장기간 협력하고 지원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