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에서 이달 11일 출시될 삼성의 갤럭시 S7/S7 엣지 전용 보호솔루션 신제품 11종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강화유리필름인 레볼루션글라스, 100% 풀커버 필름인 레볼루션 플렉스, 전신보호쉴드인 레볼루션쉴드와 4H급 프리미엄급 레볼루션 HD 액정보호필름, 충격방지용 방탄필름인 레볼루션가드 등 11종이다.
이번 갤럭시S7/S7 엣지용 레볼루션글라스는 기존 레볼루션글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글라스의 지문방지 기능이 추가됐으며 표면의 내구성 또한 기존 강화유리에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또한 기존 레볼루션글라스는 유리 1장으로 구성된 부분을 개선하여 2장의 유리를 기본 제공하여 부착실패 및 여분으로 요긴하게 대응할 수 있다.
레볼루션쉴드는 미국 수입 원단으로 갤럭시S7를 100% 4D 스캐닝 후 정밀제작해 최대한 많은 부분을 보호하며,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얇은 두께와 무게로 사용상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평생 보증 AS정책으로 사용 중 손상이나 부착 실패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도 부담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레볼루션풀커버 제품은 코닝의 고릴라 글라스를 사용하여 10h 경도와 투명도를 갖추어 갤럭시S7 액정화면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스크래치 및 파손을 최대한 방지한다.
레볼루션가드제품은 레볼루션가드는 표면 강도 4H 이상의 우레탄소재에서 진화된 PET 소재로 충격에 강하며 6중 코팅으로 충격방지 기능이 탁월하며 올레포빅 코팅으로 이물질이나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0.29mm의 두께지만 6중의 레이어를 압축한 강력한 내구성으로 제작되어 스크레치는 자동복원하고 필름의 충격은 흡수해 액정의 파손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기존의 업체나 중국업체들과는 달리 갤럭시S7나 G5처럼 커브드액정을 완벽히 커버할 수 있는 레볼루션풀커버 리얼4D의 고급제품들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고급제품들을 꾸준히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