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의 소비자 사이버 보안으로 시장의 방향을 바꾼 일본 통신 사업자
- Nominum N2 ThreatAvert, 악성 공격을 막고 소비자의 금융 및 개인 정보 데이터를 보호하며 일본의 사이버 보안 전략을 발전시켜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DNS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선두 혁신 기업이자 오늘날 일본 최고의 유명 통신 사업자인은 Nominum™은 오늘 일본의 유명한 일류 텔레콤 서비스 기업인 Nominum N2™ ThreatAvert와 함께 소비자에게 온라인 사이버 위협 방어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최초로 강력한 개인 사이버 보안 방어를 제공하는 이 통신 서비스 사업자는 가입자의 개인 및 금융 정보를 악용하는 사이버 범죄의 위협을 줄이면서 사이버 보안 업계의 지형을 변화시키고 있다.
Nominum은 DNS 기술과 전문 데이터 과학의 혁신 리더십을 통합하여 새로운 차원의 가치 있는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Nominum 데이터 과학자들은 사이버 위협을 발견하고 확인하기 위해 매일 천억 개의 DNS 트랜잭션을 프로세스하고 있다. 과학으로 무장한 N2 ThreatAvert는 트랙 내에서 사이버 범죄를 막기 위해 선제적 조치를 취하여 통신 사업자 및 개인 홈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Nominum의 CTO(Chief Technology Officer)인 Sirini Avirneni는 “끝없는 사이버 공격은 일본 서비스 사업자 및 소비자에게 주요 골칫거리였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온라인 뱅킹의 암호 및 개인 식별 정보가 주요 목표물이 된다. Nominum의 데이터 과학과 N2 ThreatAvert를 통합하여 특별한 경쟁우위를 확보한다. 전 세계 DNS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Nominum은 다른 보안 회사보다 더 빠르고 광범위하게 사이버 위협을 식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