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퀀텀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규모 기업에 데이터 중복제거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퀀텀의 NDX-8 NAS 어플라이언스는 백업 소프트웨어 및 중복제거 기술이 탑재되어 있는 8TB 용량의 NAS 스토리지를 제공해 준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스토리지 요구량을 최대 90퍼센트까지 절감시켜 줄 수 있으며 네트워크 트래픽을 현격히 낮춰줄 수 있다.
이와 함께, 퀀텀은 8TB 용량의 RDX 8000 이동식 디스크 라이브러리를 출시했다. 특정 지역에서 떨어진 재해 복구 보호를 위한 NDX 솔루션은 데이터를 두 번째의 NDX 어플라이언스에 복제하거나 RDX 8000을 통해 타 지역으로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다.
두 솔루션 모두 향후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들과 호환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완전한 백업 및 재해복구 솔루션을 위한 모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지원 등을 제공해주는 퀀텀 단일 벤더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퀀텀의 디스크 및 테이프 백업 제품 그룹의 부사장 롭 클락(Rob Clark)은 “고객들은 소규모 비즈니스 및 업무 그룹을 위한 데이터 보호가 과도하게 복잡하다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라며 “퀀텀의 새로운 NDX 어플라이언스 및 RDX 디스크 라이브러리 솔루션은 용이한 설치 및 간편한 사용으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DXi 중복제거 솔루션과 함께 퀀텀의 포트폴리오 확장은 훨씬 더 큰 범위의 고객 데이터 보호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디스크 기반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