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통해 사용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최신 3D PLM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
3D와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제품수명주기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다쏘시스템코리아는 3DS 코리아 버추얼 포럼을 개최하고 올 연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사용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최신 3D PLM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가상 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3DS 코리아 버추얼 포럼에는 강연장과 산업별 전시장 및 경품 참여 공간 등이 실제와 유사하게 준비돼 있다. 참여자들은 마치 실제 포럼 현장에 와있는 것처럼 직관적으로 제품 정보를 접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상 강연장에는 20여 개의 최신 PLM 분야 동영상 자료가 준비돼 있으며 산업별 전시장에서는 산업기계, 자동차 및 철도, 건설 등 여러 산업 분야의 솔루션 전시와 데모가 마련돼 있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올 연말까지 산업별 전시장에 지속적으로 부스를 추가하여 참여자들이 더 다양한 산업별 이슈를 접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경품참여 링크를 통해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키넥트 스포츠 패키지 세트, 나이키 골프백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다쏘시스템 코리아 트위터(http://twitter.com/#!/3DSkorea) 추천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다쏘시스템코리아의 조영빈 대표이사는 “이번 버추얼 포럼은 지난 6월에 개최된 ‘2011 3DS 코리아 포럼’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세션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각 산업군별 접근 전략 및 성공 사례를 가상 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포럼에서 제공하는 최신 3D와 PLM 정보는 고객들의 2012년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