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의 정밀 신호 체인 μModule 솔루션은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에게 콤팩트하면서 고도로 맞춤화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설계를 간소화하고, 성능을 향상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1. 이 솔루션은 첨단 성능을 구현하고 제품 출시를 앞당기고자
온라인기사 2024-03-12
주식회사 인지솔루션은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에듀테크 시스템을 개발하는 전문 업체이다.?전자공학과 출신인 서 대표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해왔으며 현재는 인공지능 분야를 공부하며 회사의 성장을 꿈꾸고 있다. 서 대표가 교육을 통해 어떻게 꿈을 이룰지 궁금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문장을 입력해 이미지를 만드는데 기존 대비 5배 빠른 ‘코알라(KOALA)’3종 모델과 이미지나 영상을 불러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대화형 시각언어모델 ‘코라바(Ko-LLaVA)’2종 등 총 5종 모델을 일반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차세대 실리콘 카바이드(SiC) MOSFET 트렌치 기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로운 인피니언 CoolSiC™ MOSFET 650V 및 1200V 2세대 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저장 에너지와 전하 같은 MOSFET 주요 성능을 최대 20% 개선하면서 품질과 신뢰성은 그대로이다.
온라인기사 2024-03-11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지능형 자율 공장을 구축·운영하는 노하우를 활용해 스마트팩토리 분야로 B2B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글로벌 스마트팩토리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는?LG전자는 올해 초 생산기술원 내에 ‘스마트팩토리 사업담당’을 신설하고 스마트팩토리 구축 기술과 운영 솔루션 등 무형자산(Intangible Asset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2024년 주목해야 할 5가지 보안 기술 트렌드를 발표했다.???기술 발전은 보안 부문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키며 기회와 함께 과제도 제시하고 있다. 올해 보안 업계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스타프리젠츠의 공동창업자인 신기철 대표는 이 점을 놓치지 않았다. 무인조리시스템 개발을 완료하고 관련 인허가도 확보하여 24년 1분기 사업개시를 예정하고 있다. 또한 센터키친이자 플래그쉽 스토어 역할을 할 K-BBQ 레스토랑을 미국 현지에서 오픈할 예정이며 레스토랑 주방에도 자동조리로봇을 운영한다.?
2022년 2월, EU 집행위는 유럽 반도체 산업의 현황 파악을 위해 역내 141개 반도체 분야 기업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취합 결과를 보고서로 공개했다. 설문 조사 결과, 2022~2030년 기간 동안 전체 반도체 수요가 배증할 것으로 전망됐다.
기존의 PLC 자동화 기술은 물론이고 한발 더 나아가 이제 10 BASE-T1S 이더넷 기반의 캐비닛 EtherNet/IP사용 프로파일과 10 BASE-T1L 이더넷 기반의 이더넷-APL 프로세스계장 프로파일이 EtherNet/IP 사양에 플러스된 것이다. 이 글에서는 잠재적인 EtherNet/IP사용 프로파일인 On-Machine 센서와 EtherNet/IP 사용 프로파
EtherNet/IP는 단일 컨트롤러, 기계 또는 스키드에서 이산(discrete), 하이브리드 및 프로세스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설 설치를 수용할 수 있는 검증된 산업제어 네트워킹 솔루션이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는 엔지니어가 더 작은 크기의 디바이스에서 더 많은 전력을 달성하고 더 낮은 비용으로 최고의 전력 밀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두 가지 새로운 전력 변환 장치 포트폴리오를 소개했다.
온라인기사 2024-03-08
웨이퍼 제조 및 패키징 공정 등 여러 단계를 거쳐 생산되는 반도체 공정은 특히, 공정간 이동시 제품의 품질에 문제없이 이송이 되어야 한다. 당시에는 전량 미국 기업(Brooks)의 웨이퍼 이송 시스템을 수입하여 전 공정장비를 제조/생산하던 시기였다.
온라인기사 2024-03-07
티티테크 오토(TTTech Auto)와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DV) 복잡성 증가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파트너십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창립 60주년을 맞이했다.마우저는 캘리포니아 엘 카혼(El Cajon)이라는 도시의 한 차고에서 두세 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현재 전 세계에 걸쳐 28개 지사와 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10대 유통기업으로 성장했다.
IAR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기업, 반도체 전문기업, 테스트 솔루션 기업, 인증 및 컨설팅 솔루션 기업 등과 함께 기능 안전 강화를 위한 컨소시엄 FSG(Functional Safety Group)를 구성했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말말말]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협력이 필요한 이유는
[말말말] 엠버로드의 제조 AI 솔루션을 사용하기 쉬운 이유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