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Crocus Technology가 Crocus의 특허 받은 TMR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첨단 고성능 리니어(1D) 자기 센서 CT100을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19-03-21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국내 인공지능 서비스 개발 진입장벽을 낮추고 인공지능 관련 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17년 10월부터 꾸준히 관련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구스는 산업용 로봇을 위한 기존 금속 클램프 제품군에 더하여 로봇 암에 빠르고 쉬운 장착이 가능한 플라스틱 마운팅 클램프를 새롭게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는 오늘, 2019년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적극 선점하기 위한 시장 전략을 발표했다.
벨로다인 라이더가 테스트 및 검증 단계에서 지각 데이터를 수집하는 서라운드 뷰 라이더 솔루션을 엔비디아 드라이브™(NVIDIA DRIVE™) 자율주행 플랫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TP 일렉트로닉스가 DDR3 메모리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고밀도 DDR3 8 기가비트(Gbit) 부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가 초기 도입부터 대규모 프로덕션까지 모든 규모의 인공지능 이니셔티브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게임의 핵심인 첨단 컴퓨터 그래픽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단독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3세대 10나노급(1z) 8Gb(기가비트) DDR4(Double Data Rate 4) D램’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VMware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를 가속화할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SK하이닉스가 20일(수) 이천 본사에서 ‘제7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을 열고 KAIST 조규형 교수의 특허 등 5건의 우수발명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다쏘시스템은 한국자동차공학회에서 주최하는 ‘2019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KSAE Baja/Formula/EV 2019)’에 후원사로 참여해 국내 미래 자동차 산업 인재육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LG전자가 22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전략 스마트폰 LG G8 ThinQ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는 데이터 사이언스 가속 라이브러리인 엔비디아 쿠다-X AI(NVIDIA CUDA-X AI)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서도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국전력 전력연구원이 국내 최초로 국제 충전기 통신 규격을 적용한 ‘전기차 충전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