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완전히 가상의 존재인 버추얼 휴먼 뿐만 아니라 스타의 얼굴을 활용한 현실감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딥러닝을 기반으로 한 가상얼굴 생성, 합성, 디에이징과 같은 다양한 저작기술을 고도화할 수 있습니다.
지면기사 2023-02-17
KAIST(총장 이광형)는 전기및전자공학부 유회준 교수가 이끄는 PIM 반도체 설계 연구센터(AI-PIM)가 유수 학계에서 인정한 5종의 최첨단 인공지능 반도체 IP(지식재산권)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글로벌 컨설팅 그룹 딜로이트와 함께 더 스마트 팩토리 @위치타(The Smart Factory @ Wichita)에 익스플로어 라이브(eXplore Live) 체험 센터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23-02-16
로옴(ROHM) 주식회사는 물질의 검출을 필요로 하는 포터블 기기 및 웨어러블/히어러블 기기용으로 업계 최소 수준인 1608 사이즈 (1.6mm×0.8mm)를 실현할 수 있는 단파장 적외선(이하, SWIR: Short Wavelength Infrared) 소자의 양산 기술을 확립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건물 내 대용량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전력 배전 시스템 버스웨이의 국내 판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3-02-15
아카마이(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가 아카마이 커넥티드 클라우드(Akamai Connected Cloud)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과 컴퓨팅 경험은 더 가까운 곳에서 제공하고 위협은 먼 곳에서부터 사전에 차단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의료 산업을 위한 첨단 리소스 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최신 제품, 기사, 설계 가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광범위한 리소스 포트폴리오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용 차세대 의료 기기 및 의료용 웨어러블의 진화와 같은 의료 분야의 최신 토픽을 집중 조명한다.
다쏘시스템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에서 디스플레이 장비 업체 필옵틱스가 다쏘시스템의 ‘솔리드웍스’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제조 과정에서의 성과를 이뤘으며, 하이테크 산업군 개발 프로세스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23-02-14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글로벌 서버 시장 점유율 1위의1) 델 파워엣지(Dell PowerEdge) 포트폴리오에 13종의 차세대 모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코어 데이터센터에서부터 대규모 퍼블릭 클라우드나 엣지 환경에까지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안정성을 구현했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대표 김경진)는 글로벌 서버 시장 점유율 1위의1) 델 파워엣지(Dell PowerEdge) 포트폴리오에 13종의 차세대 모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알카텔-트 엔터프라이즈 코리아(이하, ALE 코리아)가 신춘식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ALE은 고객과 산업 맞춤형 통신, 네트워크,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1919년 프랑스에서 시작해 100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변화와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5G 퍼블릭 네트워크 및 이음5G(특화망)에서 자동 서비스 보증, 엔드 투 엔드 경험 품질(QoE) 및 서비스 품질(QoS) 검증, 능동 테스트 지원을 위한 새로운 5G 솔루션 제품군을 출시한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3(Mobile World Congress 2023)에서 무선통신 테스트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과 모바일 생태계 전반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라이브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고전압 MOSFET에 이상적인 자사의 QDPAK 및 DDPAK 상단면 냉각(TSC) 패키지를 JEDEC 표준으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IAR은 회사의 미션을 반영한 새로운 로고와 VI(visual identity)를 통해, 업데이트된 브랜드 출범 소식을 발표했다.브랜드 명도 앞으로는 ‘IAR’로 변경된다. 이는 기존 회사명에서 ‘시스템즈(Systems)’라는 용어를 과감히 삭제함으로써 최신 기술, 첨단 컴퓨팅 및 인텔리전스의 의미를 보다 활력 있는 형태로 표현한 것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반도체 산업의 판도를 바꾸는 핵심 동력은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기고] 로드 덤프 이벤트로부터 차량용 프로토타입을 보호하는 과전압 보호 회로…
[연재 기고] 강유전체 메모리, 뉴로모픽 컴퓨팅 기술 구현하다
[기고] O-RAN 라디오 검증하기: 실리콘부터 스마트 네트워크까지
[기고] 차량용 초음파 센서의 발전: ADAS부터 자율주행, 그리고 그 너머까…
[파워 컴퍼니] 에이치엘이엔지 김용주 대표 “클린룸 설계에서 시공까지…전력반도…
[파워 컴퍼니] 이노메스 송호진 대표 “AI와 빅데이터 활용한 IoT 기술로 …
[파워 컴퍼니] 신훈규 네이처플라워세미컨덕터 대표 “특허 기술 활용한 사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