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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미는 에너지 인프라 및 산업용 응용시스템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효율 성능의 실리콘 카바이드(SiC) 제품군인 EliteSiC를 제공한다. 또한 온세미의 NCV-RSL15는 블루투스 저전력(Bluetooth Low Energy) 연결 기능을 갖춘 초저전력 자동차 등급 무선 마이크로컨트롤러이다.
온라인기사 2023-07-07
로옴(ROHM) 주식회사는 계기판이나 CID(Center Information Display) 등 자동차 실내의 기능 및 상태 표시용 인디케이터 및 좌석 아래나 도어 핸들 등 의 장식 조명에 최적인, 자동차 인테리어용 RGB 칩 LED 「SMLVN6RGBFU」를 개발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의 오토모티브 사업은 2022 회계연도 기준으로 ADI 전체 매출에서 21%를 차지한다. 이는 산업 분야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이다.
인피니언의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는 기존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고집적 B6 패키지의 HybridPACK Drive G1을 기반으로, 동일한 풋 프린트로 확장성을 제공하고 더 높은 전력대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2023년 전 세계 반도체 시장 규모는 약 5천3백억 달러(한화 680조원 가량)로 추산되며, 이 중 자동차 반도체 시장 규모는 약 10%이다.
TI의 SiC 게이트 드라이버는 엔지니어들이 보다 효율적인 트랙션 인버터를 설계하고 전기차의 주행거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도로 통합되고 기능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위장 기술은 사람이나 물체를 다른 사람이나 물체로 위장시키는 기술로서 보안, 군사, 범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위장 기술은 과거에서부터 존재했지만, 최근 재료과학에서의 기술발전으로 다양한 위장 기술이 등장하였다. 이에 따라 이 글에서는 최신 위장 기술 동향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데이터가 없다면, IoT는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따라서 수십억 개의 센서들이 수집하는 실제 세계의 정보를 통해 이러한 디지털 네트워크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다.
온라인기사 2023-07-06
창업하기 전, 20여 년 동안 반도체 분야에서 제조설비 데이터 분석 및 지능화 시스템 개발을 주도하였던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다. 반도체 분야에서 인공지능의 활용이 가장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투자도 가장 활발하다는 것을 말이다.
전용 하드웨어를 빌드하지 않고도 파워 뱅크 충전기 애플리케이션의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을까? 간단히 대답하면 “그렇다”이다. 이 글에서는 기존 평가 보드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과정들을 검토하고, 관련 문제들을 살펴보며, 추가적인 수정 및 향상을 위한 권장사항을 간략히 설명한다.
어드밴텍이 공식적으로 RE100의 회원사가 되었다고 밝혔다.어드밴텍은 2030년까지 어드밴텍 타이완과 중국 쿤샨 제조 공장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의 5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고, 2040년까지 전 세계 운영 기지를 친환경 에너지로 완전히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건설업 사망원인을 분석해보면 대부분 재래형 사고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산업재해 중 유일하게 감소 추세도 빠르지 않다. ㈜넥스빈의 이기훈 대표는 이러한 상황에서 사회적 기업이 기여할 수 있는 긍정적 효과를 찾아냈다.
유블럭스(한국지사장 손광수)는 자사의 SARA-R510M8S 모듈이 KT의 LTE-M 네트워크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ARA-R5 시리즈는 산업 자동화, 센서 애플리케이션, 커넥티드 헬스, 검침, 자산 및 차량 추적, 텔레매틱스 같은 LPWA IoT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타겟으로 설계되었다.
온세미(onsemi)의 오토모티브 사업은 전체 매출 50%를 차지하는 전략적 시장이다. 자율주행,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전기차 및 차량 플랫폼용 전자 콘텐츠 분야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면서 자동차의 진화는 가속화되고 있다.
로옴은 현재, 2021년부터 2025년까지의 5년간에 걸친 중기 경영 계획 “MOVING FORWARD to 2025”를 추진하고 있다. 경영 테마를 “오토모티브”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 실현을 위한 기반 구축으로 정하고, 2030년 글로벌 메이저로의 성장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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